당시에 다이브 4척에 동원했던 함대수준


보스 타격함대

당시 짤이 없어서 재구현한거라 소대나 함대렙은 무시

보스소대는 초월 최대로 댕김


잡몹 강습함대


리더는 몽땅 극딜러들 몰아주고

잡몹함대는 버티다가 지원병력 동원한 뒤 화력으로 동진

전반적으로 잡몹구간서 대공뜨면 좆되는 상태라

건틀릿 노란것만 피해서 강적이고 일반이고 밟아댔음


제일 전열이 부실한 소대쪽에

남은것중에 개장이 제일 잘된함선을 박아야 그나마 사고 덜 침


건틀릿은 아예 거르는게

저쪽 썬볼 특수기 한방에

풀피 스텔라인가 언더 30짤의 체력이 절반 날아가더라니까?


아직 시간 남았으니 다이브 츄라이 츄라이

잘 안밀리는데 정보가 애매하면 그냥 초기화 해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