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지말고 던스하자"

대놓고 롤을 저격하는 광고를 햇던 그겜임


던스도 라그2처럼 2번오픈하고 2번다망한 역사가잇는데


구던스는 특이하게 정해진 직업이없엇음

잇긴잇는데 자유롭게 전직하면서 다른직업으로 변환이 가능하고

그직업 스킬을 그대로 쓸수잇고 막그랫엇움


근데머 겜자체를 몬만들어서 섭종


새로열린 뉴던스는 직업시스템이 좀 시작부터 전직도하고

막그러다가 다른직업 스킬이나빼오고? 그ㅏ랫던거같은데

암튼 비슷한 한계에 봉착해서 망해버린


드네제작진이 만들어서 액션자체는 괜찮아슨ㄴ데

역시 겜이 하나만 잘한다고 되는게아닌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