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토리는 7지 이후로 몇달째 추가 안함
리그전 대충 던져놓고 말고 건틀렛 밸런스 씹창나는거 보면서 하나도 안건드림
재무장컨텐츠 자기들이 말했던 원칙 하나도 안지킨채로 걍 내고 봄
올해 4월에 말한 친선전 아직도 개발 안됨
오픈 당시부터 있던 버그 아직까지 안고쳐졌음
이새끼들은 게임에 온라인 서버 운영형 게임의 ㄱ도 안되어있는데 일본서버 여는 기념으로 거기에 번 돈 다 꼬라박고 있는데 이걸 어케 100% 좋게 봐줌 ㅋㅋㅋㅋㅋㅋ
일본서버 픽시브 이벤트 좋은데 제발 게임좀 게임답게 만들면서 하자 이게 게임이냐 금태야 상연아
아이디 3번 파서 키웠으면 알거아냐 ㅈ같은거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