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 건틀렛에서 몰루킹으로 도는 데, 퀸이 우리 함선 쪽으로 궁 쏘는 거임;;;;

아마 십중팔구 그 뭐냐, 폭격기 때문에 그런 거 같은데 씨발 ㅋㅋㅋㅋㅋ

킹 펀치로 몇 초 후에 적 함선 터트리긴 했는데 기분이 매우 안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