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치 나올때 카미이즈미 격추시키고 5종 포스 내뿜으면서 나왔다가
갑자기 힝 힘이없엉 ;ㅅ; 이러면서 아직 클리포트 인자 깨운놈 하나도 없는 적들한테 징징거리다가 주위에 있는 인간 배터리까지 쳐먹고도 각성까지 시간 다 주고 다시 뒤짐
이게 마왕이 맞나? 싶을정도로 병신같이 뒤져서 할 말이 없다 로자리아도 풀파워 아닌 상태에서 니들은 발가락 수준이라고 구관리국 전대장급 최정예들 가지고 놀았는데 오로치 이년은 시발ㅋㅋㅋ
오로치 사실 마왕 아닌거 아니냐? 그냥 힐데 데려와 시발 봉인 풀고 죽여버리게
고르디우스 전대에 환상종 떡밥은 있긴 했었는데 고르디우스 전대는 나오지도 않고 얘네들 쫌만 등장 시켰어도 치나츠 각성 떡밥 정도는 그냥 넘어갔을텐데 이것도 아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