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적자가 세계당 잘해봐야 한명이고 세계가 약하면 안 나올수도 있다는말은 맞음
이건 순전히 내 추측인데 모든 마왕들은 각자의 세계에서 지금의 세계로 온게 아닐까?
그렇다면 마왕들은 각 세계당 한명씩 대적자를 배정 받았었고 이를 이겨내고서 지금에 이르게 된거지
예를 들면 세라펠을 봉인 시켰던 메이 스프링필드나 호수의 상극인 사슬을 다뤘던 로이네 할아버지 같은 경우가 이에 해당할지도 모르지
결론
1.마왕은 여러세계에서 넘어왔다(단순하게 클리파차원이 아님)
2.그리고 마왕에게 배정 받았던 대적자가 있었다
3.뷰빔 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