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2번은 유나랑 같이썼고

3번은 공익이랑 같이

4번은 각성캐 각우 혼자

함선은 전부 몰루브릿지

전당5는 아직 템이 안되서 못가봤는데

전당4에서 라이언 개빨리잡음

스피드런도 못하는 ㅈ밥이지만 나름 빠른거같아서 올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