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몰라 나나하라 뽕찬다 B-2 가져가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4
작성일
댓글
[1]
페소라붕카린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우로 전당5 즐겜 가능ㅋㅋㅋㅋ
328
0
스포
히로세 아키
[2]
182
0
스포
오오가미 함선이랑 병사들 끌고와서 반란진압
[2]
146
0
스토리 수정 나오려나
115
0
설정 오류 하나로 순식간에 쇼타콘이 된 치나츠
[1]
190
0
스포
일단 이번 스토리 보면
[4]
172
0
건포상점 오늘까지네
124
0
건틀렛
각후라 쓰는 애들 에이함 씀?
[10]
291
0
이번 스토리 최대 수혜자는 오오가미가 아닐까
[7]
183
1
[정리용] 4코스트 솔져&메카닉 캐릭터 계수 정리
265
1
난 3초 남기고 깼는데
[1]
188
1
뭐야 공짜로 주세요 ㅅ1발
[5]
191
0
스포
그럼 치자매 바로 위에
[4]
190
0
건틀렛
각성 호라이즌 조금 평가.
249
0
나나하라 연합 건물에 방문해서 치나츠한테 차하고 과자받았는데
[2]
175
0
지금 30대인 나나하라 자매가 10대인 미나토 따먹는 스토리란거지?
[2]
158
1
근데 이거 정가가 7천 쿼츠 라는 뜻이지?
140
0
스포
그리고 스토리에서도 로자가 자기랑 가짜 구세주만
[6]
202
0
스포
나만 여기서 멈짓한거 아니지?
[6]
252
7
인격배설 최적화 캐릭
[1]
213
0
스포
근데 ㄹㅇ 스비 스토리 좀 이상함
[12]
354
0
아 몰라 어차피 스토리 끝난 거
137
0
스포
오로치 있잖아
[10]
289
0
아 몰라 나나하라 뽕찬다 B-2 가져가라..
[1]
154
1
스포
후기,스포) 스토리는 그냥저냥 볼만했음
[2]
247
0
역시 스토리 하나만 보고 버텨온 카붕이들다워
[1]
153
0
각후딜 지리긴하네
[4]
277
0
그냥 오로치 마망 젖무덤에 얼굴 파묻을래
[2]
365
0
이건 또 뭔 버그냐
[7]
169
0
그럼 알렉스마망의 승리인거네
[2]
171
1
그래서 패스캐 성능어떰?
157
0
???: 그래... 그거면 된 거야...
196
4
사실 어린나이라는게 참 애매모호한거같음
[1]
160
0
이번 스토리 금태가 썼을거 같음
[2]
181
0
본서버도 출시하려니까 가구도 정성들여만드네
[2]
220
0
아 야발 카일 해골물 ㅋㅋㅋ
[2]
205
0
스포
우선 스토리 순서가
[4]
252
1
✋질문
잉여 부옵 잡오퍼들은 걍 갈아버리는게 답임?
170
0
치나츠 할로윈스킨 확정된듯
150
0
나나하라 스토리 기념 미나토 야짤
[5]
270
-14
듀얼리스트의 나라
[2]
190
0
어디 뭐 괜찮은거 없나
149
0
스포
그럼 모녀가 같은 일 했던거임?
[5]
251
0
근데 일섭 나올때 캐릭들 설정같은거 따로 안나오냐?
127
0
시간대 논란 잠재우는 방법은 본섭 출시에 있음 진짜로ㅋㅋ
[3]
16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