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저렇게 빡친 이유가, 영생을 줄 정도로 마음에 들어한 나나하라 초대 무녀랑 보빔 연애하던 와중,

인간들이 영생 코인 타겠다면서 그 무녀 죽여서 피 빨아먹은 것 때문에 저러는 거 맞음?

그 와중에도 무녀 못 잊어서 무녀 육체를 쓰는 거고?


그리고 얘 클리포트의 마왕이라고 딱 잘라 나오지는 않았지?

마지막에도 관리자가 마왕이라고 언급 안 하던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