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나나하라 엠블럼은 상점에서 따로 사야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백스텝 길어져서 단점도 있긴하다
137
0
역시 여기 QA 존나 확실하네
[4]
216
0
스포
이번 스토리 다른거 모르겠고
[5]
348
0
이번 건 왜 챌린지 없냐
[1]
132
0
매주 투표해서 똥캐 1명 상향시키기 있었으면
111
0
스포
황태자 풀파워 좆데 언급한거 걍 패기아님?
[7]
265
2
스포
그러니까 나이 논란이
[4]
285
0
시무룩 쾅쾅 내려치는거 존나웃기네ㅋㅋㅋ
[1]
237
0
스포
미나토 지키는 전투 뭐 이벤트 없지?
[5]
197
0
스포탭 왜만든거임?
[4]
226
7
스포
각성은 내 생각에
[4]
211
0
감히 내 스토리에 오류가?
[6]
186
8
스포
근데 치나츠가 원래 꼴렸나
216
1
스포
아주약간스포긴한데 스토리스포는아닌 팁 하나 알려줌
[2]
190
2
로비배경 왜갑자기 3천개냐
[2]
146
0
스포
근데 신은나 함선 있잖아
[6]
314
0
생각해보니 카사도 여캐 샤워씬이 있었노
173
0
스포
??:이 몸의 힘이 정상으로 돌아왔다면!
[1]
201
4
이번 이벤트 건진거
[1]
100
0
스포
미나토 썸녀랑 어버버하다가
[2]
206
0
아 잘봣다 ㅋㅋ
112
0
스포
걍 가이셰블라vs오로치는 반응만 봐도 차이남
235
4
각우 넉백 버프먹은거 개 찰짐
182
0
이번 나나하라 엠블럼은 상점에서 따로 사야하네
129
0
금태야 빨리 공지쓰자
[2]
186
2
방금왓느데 스토리어땟음???????????????????????
[36]
359
0
각우 스충셋 그대로 써도됨?
[1]
284
0
깡우 체체 허매골골 줘도 되나?
[3]
191
0
꾀꼬리는 자기또래한테 관심없음
154
0
스포
클라리넷 황태자님도 묘사로만 보면 6~7종급 아닌가
[7]
246
0
스포
아니 이거 뭐냐?
[3]
258
2
스포
다음 각성은 누구냐?
[3]
222
0
그래도 이제 각우 PVE에서 써먹을만 해짐
193
0
하이 공속70% 킹 보고싶네
[3]
126
0
그 각우 쓸만함?
[1]
187
0
스포
치나츠 맘에안드는점
[3]
239
1
근데 카사 일섭오픈함?
[2]
194
0
창작
킹콘 노트20으로 처음 그린 업뎃
[10]
836
23
스포
근데 꾀꼬리 중2병걸린 병신인줄 알았는데
[10]
329
2
금태가 스토리 수정해줄거같음???
[2]
173
0
스포
1월 달에 각성 나올듯
[7]
199
0
좆꼴림 원툴 쪽바리년들 조선남아의 열등한 유전자 주입마렵네
[2]
180
0
스포
정정해라. 마사키는 파파카츠 아니다
[6]
285
1
생각보다 수습 자체는 별로 어렵지 않네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