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마왕이랑 리매치 수십번을한게 좆데인데 진짜 붙으면 개털려야 정상아니냐.


런신병걸린 배신자인데도 관리자가 쓰는이유가 무력 때문인데 비빌걸비벼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