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딱 한번씩만 뽑아볼건데 대길 뽑으면 수시채용 오퍼뽑 인증함
언제 뽑힐진 나도 몰라서 별의미는 없는 공약이지만 존나 재밌어보여서 뽑기는 반드시 할예정임 기도메타 좋아하는 카붕이들은 이거 꼭사라 쿼츠값할거같다 아마도
비틱 가즈아!!!!
하루에 딱 한번씩만 뽑아볼건데 대길 뽑으면 수시채용 오퍼뽑 인증함
언제 뽑힐진 나도 몰라서 별의미는 없는 공약이지만 존나 재밌어보여서 뽑기는 반드시 할예정임 기도메타 좋아하는 카붕이들은 이거 꼭사라 쿼츠값할거같다 아마도
비틱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