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불련들
시작할때는
미시 치나츠가 어린 미나토 따먹을거처럼 시작하더니
일 끝나니까 서로 자기 자리에서 할 일 하러 간다고?
절대 그럴 수 없지
미시치나츠하고 미나토가 더 엮이는 스토리로 나오면서
완전히 능력 개화한 각성 미나토 나올거다
시불련들 벌써부터 꼴리노
시불련들
시작할때는
미시 치나츠가 어린 미나토 따먹을거처럼 시작하더니
일 끝나니까 서로 자기 자리에서 할 일 하러 간다고?
절대 그럴 수 없지
미시치나츠하고 미나토가 더 엮이는 스토리로 나오면서
완전히 능력 개화한 각성 미나토 나올거다
시불련들 벌써부터 꼴리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