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시불련들


시작할때는

미시 치나츠가 어린 미나토 따먹을거처럼 시작하더니

일 끝나니까 서로 자기 자리에서 할 일 하러 간다고?



절대 그럴 수 없지

미시치나츠하고 미나토가 더 엮이는 스토리로 나오면서

완전히 능력 개화한 각성 미나토 나올거다

시불련들 벌써부터 꼴리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