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엔 마왕인가 싶었는데 아무리 힘을 잃어도 그렇지 카운터 일곱 명 정도 모였다고 재봉인 당하는거 보면 그건 아닌거 같고, 그렇다고 사도라기엔 좀 쎈 거 같은데 뭐임..?
물론 다른 마왕들이랑 비교해보면 오로치가 이례적일 정도로 거의 완벽하게 봉인된 상태라 힘이 많이 후달리긴 하는거 같은데 얘 마왕이긴 한건가?

처음엔 마왕인가 싶었는데 아무리 힘을 잃어도 그렇지 카운터 일곱 명 정도 모였다고 재봉인 당하는거 보면 그건 아닌거 같고, 그렇다고 사도라기엔 좀 쎈 거 같은데 뭐임..?
물론 다른 마왕들이랑 비교해보면 오로치가 이례적일 정도로 거의 완벽하게 봉인된 상태라 힘이 많이 후달리긴 하는거 같은데 얘 마왕이긴 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