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암만 봐도 마왕 아닌것같음ㅇㅇ


마왕이라기엔 만들어진게 이번세계인데다 세상을 넘고 뭐 이런 묘사가 없음 클리파차원에 봉인된 낌새도 없고 코핀으로 먹아놓은것도 아니고ㅇㅇ


얘는 차라리 환상종인거같음 구관리국에 있었다던 환상종 혼혈팀 같은게 오로치같은 환상종이 인간이랑 애낳아서 생긴 그런 혼혈들로 구성되어있던게 아닐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