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중반에 ㅈ같이 늘어지는거랑

미나토새끼가 일상타령으로 뇌절하는거랑

치나츠 뜬금없이 사슴뿔 달고 파워업하는거만 빼면


이정도면 메이즈나 그늘 까지는 아니더라도


시그마나 메이드랑 비비는 정도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