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반에 ㅈ같이 늘어지는거랑
미나토새끼가 일상타령으로 뇌절하는거랑
치나츠 뜬금없이 사슴뿔 달고 파워업하는거만 빼면
이정도면 메이즈나 그늘 까지는 아니더라도
시그마나 메이드랑 비비는 정도같은데

중반에 ㅈ같이 늘어지는거랑
미나토새끼가 일상타령으로 뇌절하는거랑
치나츠 뜬금없이 사슴뿔 달고 파워업하는거만 빼면
이정도면 메이즈나 그늘 까지는 아니더라도
시그마나 메이드랑 비비는 정도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