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계만 1시간함
계속 홍보했는데 참여자수 좆박아서 슬픔
공지에도 있었고 싸이버거도 걸었는데
총대자원은 병신짓이 맞음
다음 투표는 빨라도 2주년
아마 1인 1표로 해볼듯
미니 2표 3표 존나웃겼음
집계만 1시간함
계속 홍보했는데 참여자수 좆박아서 슬픔
공지에도 있었고 싸이버거도 걸었는데
총대자원은 병신짓이 맞음
다음 투표는 빨라도 2주년
아마 1인 1표로 해볼듯
미니 2표 3표 존나웃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