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간나쓰선 턱 그외에 ㅈ같은걸 넘어서 드디어 씹덕 본고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함선건조 질문
[6]
121
0
완장들 먼가 불쌍하다
74
0
아 쟤들도 턱돌이들을 느껴야하는데
[1]
113
0
그러고보니 일섭 오픈도 안한거 아니냐?
[5]
151
0
근데 똥남아 애들은 왜저럼
[1]
186
0
맞다 깡통안에 사람있다는게 언제나오더라
[4]
101
0
주시윤 눈뜨는거 나왓나
[2]
116
0
이거 타오바오 리세계 살떄 주소생성은 어케 해야하는거임??
[1]
93
0
튜토가 원래 이렇게 길었나
[1]
70
0
일본 이릉개명은 약간 아쉽긴 하다
[5]
152
0
근데 이 페이스면 오늘 1지도 못가겠노
60
0
이거 속도보니까 이러다 가챠박고 끝날거같은데
[1]
159
0
일섭 아재들은 각성 뽑기가 따로 구분되는거 모르고 있을꺼야
[9]
180
0
일섭애들도 초반에 간나쓰선 겪는거 아님?
[4]
179
0
애초에 40분동안 인게임플레이 2분했는데 걍 일러로 밀어붙이려는거냐
141
0
건틀렛
닌자 장비 뭐 줫음?
[8]
129
0
아니 시발 초반 이렇게 길었나?
[1]
91
0
일섭이름이 키즈나면 인연의 일격인가
80
0
일섭 각성나왔나?
[6]
187
0
지금 1만 5천명 보네
[2]
133
0
sea섭애들 야부리 터는거
[2]
232
3
sea는 왤케 충성도가 높냐
[6]
233
0
야 근데 듀토리얼 부분으로 40분을 떄우네
[1]
127
0
어디까지 진행할라나 ㅋㅋㅋㅋㅋ
[2]
95
0
간나쓰선 턱 그외에 ㅈ같은걸 넘어서 드디어 씹덕 본고장
104
0
말 엄청 빨리 하네
[2]
171
0
이제부터 배신자는 할매다
83
0
야 근데 채팅창 반응은 어떠냐
[8]
177
0
공지를 꼭 읽어봅시다
[1]
150
0
케오린은 아직 치피쓰지?
[2]
206
0
뉴비 오로치 기대하는데
[3]
123
0
"할매"
101
0
업깡우 보고싶다
61
0
오바상 ㅋㅋㅋㅋ
75
0
근데 더빙할거면 걍 튜토까지는 다해주지
[1]
91
0
나 방금 참수당하는 거 봤어
128
-1
또 또 정신 못 차리고 날뛰는 새끼들 있노
[2]
229
0
솔직히 존나 아쉬운 거
[1]
127
0
진짜 일러 리워크해서 다행이다
[1]
161
0
핫타임 요즘에도 켜지는 때 있고 그럼?
[4]
74
0
아니 그러면 키즈나 스트라이크임?
[5]
254
0
ㄹㅇ 이게 카운터사이드 가차 "근본"이지
[4]
204
1
누렁카스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
1
일본 평가중에 가장 정확했던거
177
1
카사 원래 보이스 지원했나
[4]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