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튜토가 원래 이렇게 길었나 으으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9 작성일 2021-12-04 10:41:07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4269 말도 안 돼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세인트케인 2021-12-04 10:41:36 그냥 하나하나 다 읽으면서 해서 그런듯? 빠르게 읽고 넘어가고 이런게 아니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sea섭 애들 진짜 카사에 호의적인거야 아니면 분탕인거야? [11] 너구리 2021.12.04 242 0 일섭이 잘된다 = 카운터 사이드가 흥한다 = 테섭 미래가 보장된다 [2] 어반판타지 2021.12.04 123 2 근데 너무 길긴하다 [1] ㅇㅇ (180.70) 2021.12.04 99 0 머신갑 슬슬 나올때 된거 아닌?가? [2] 갓겜유저 2021.12.04 136 0 가챠로 솔져나 메카닉 나오면 볼만할듯 ㅇㅇ (222.107) 2021.12.04 67 0 방송하는 애 요인이 침식지대에 고립됐다는거 보고 '아 내 이야기구나!' 하고 있는데 [2] 뚜빵이 2021.12.04 192 1 sea섭새끼들 대깨카짓 하는 거 보니까 괘씸하네ㅋㅋㅋ 으으윽 2021.12.04 135 1 첫 각성 출시하면 저기얘들 [1] ㅇㅇ (116.40) 2021.12.04 100 0 근데 바다섭 얘기는 왜나오는거임? [4] 밀리에밀리 2021.12.04 129 0 글로벌 갓겜 카사 temprun 2021.12.04 120 0 곧 '그 로봇' 입갤ㅋㅋㅋㅋㅋ [2] 헥토르 2021.12.04 158 0 영어로말하는애들 닉보면 한자인데 [2] ㅇㅇ (211.33) 2021.12.04 139 0 채용에서 베네딕트나 오새롬 나오면 볼만하겠노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82 0 바다썹 대깨카들 진짜 많네 [2] ㅇㅇ 2021.12.04 230 1 근데 버튜버 자체가 좀 진짜 심연이긴함 [3] 꿀때지 2021.12.04 339 0 ✋질문 함선건조 질문 [6] ㅇㅇ 2021.12.04 120 0 완장들 먼가 불쌍하다 견로 2021.12.04 74 0 아 쟤들도 턱돌이들을 느껴야하는데 [1] 배가아픈레후 2021.12.04 113 0 그러고보니 일섭 오픈도 안한거 아니냐? [5] 촉수마인 2021.12.04 151 0 근데 똥남아 애들은 왜저럼 [1] ㅇㅇ 2021.12.04 186 0 맞다 깡통안에 사람있다는게 언제나오더라 [4] 매스터이 2021.12.04 100 0 주시윤 눈뜨는거 나왓나 [2] 바나나나우유 2021.12.04 116 0 이거 타오바오 리세계 살떄 주소생성은 어케 해야하는거임?? [1] BeadyEye 2021.12.04 93 0 튜토가 원래 이렇게 길었나 [1] 으으윽 2021.12.04 69 0 일본 이릉개명은 약간 아쉽긴 하다 [5] 응애슌 2021.12.04 152 0 근데 이 페이스면 오늘 1지도 못가겠노 ㅇㅇ 2021.12.04 60 0 이거 속도보니까 이러다 가챠박고 끝날거같은데 [1] 110등 2021.12.04 159 0 일섭 아재들은 각성 뽑기가 따로 구분되는거 모르고 있을꺼야 [9] 어반판타지 2021.12.04 179 0 일섭애들도 초반에 간나쓰선 겪는거 아님? [4] ㅇㅇ 2021.12.04 179 0 애초에 40분동안 인게임플레이 2분했는데 걍 일러로 밀어붙이려는거냐 라즈뱅 2021.12.04 141 0 건틀렛 닌자 장비 뭐 줫음? [8] 케로로소대 2021.12.04 129 0 아니 시발 초반 이렇게 길었나? [1] 류금테이오 2021.12.04 91 0 일섭이름이 키즈나면 인연의 일격인가 Nanoha 2021.12.04 80 0 일섭 각성나왔나? [6] ㅇㅇ (222.107) 2021.12.04 187 0 지금 1만 5천명 보네 [2] 촉수마인 2021.12.04 133 0 sea섭애들 야부리 터는거 [2] 양푼 2021.12.04 232 3 sea는 왤케 충성도가 높냐 [6] 영양과보건 2021.12.04 233 0 야 근데 듀토리얼 부분으로 40분을 떄우네 [1]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127 0 어디까지 진행할라나 ㅋㅋㅋㅋㅋ [2] ㅇㅇ (116.40) 2021.12.04 95 0 간나쓰선 턱 그외에 ㅈ같은걸 넘어서 드디어 씹덕 본고장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104 0 말 엄청 빨리 하네 [2] FourFiveSeconds 2021.12.04 171 0 이제부터 배신자는 할매다 에고사 2021.12.04 83 0 야 근데 채팅창 반응은 어떠냐 [8] ㅇㅇ 2021.12.04 177 0 공지를 꼭 읽어봅시다 [1] 카린임 2021.12.04 150 0 케오린은 아직 치피쓰지? [2] 너와둘이서 2021.12.04 2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