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바다섭 얘기는 왜나오는거임? 밀리에밀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9 작성일 2021-12-04 10:42:52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4387 똠얌꿍친구들 챗창에서 분탕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12-04 10:43:23 ㅇㅇ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04 10:43:25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10:43:39 졸린곰 2021-12-04 10:43:49 채팅창 중 2할은 항상 영어나옴 이새끼들 뭔가 싶을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이쿠~ 골무 2021.12.04 66 0 일섭에도 말하는 탱크나 메카들도 성우가 있겠지? ㅇㅇ (116.40) 2021.12.04 72 0 "레인저는 디펜더에게 강합니다" [9] ㅇㅇ 2021.12.04 214 0 어이쿠~ 110등 2021.12.04 52 0 어이쿠 등장 에고사 2021.12.04 61 0 어이쿠 입갤 ㅋㅋㅋㅋ 아루룽 2021.12.04 97 0 어이쿠 ㅇㄷ? 어이쿠 ㅇㄷ? [2] 으으윽 2021.12.04 177 0 반격 입갤ㅋㅋㅋㅋ 독호메 2021.12.04 78 0 디펜더 상대로 레인저 내라는거 왜케 안 와닿냐 [8] 글리스터 2021.12.04 122 0 난 일섭 흥하면 좋겠어 dwsss 2021.12.04 57 1 거 본서버 분위기 좋음? [1] ㅇㅇ 2021.12.04 135 0 코핀의 레인쟈-미나-짱 밀리에밀리 2021.12.04 59 0 잼신 갓 공명 등장까지 코앞 ㅋㅋㅋㅋ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75 0 머신갑 나오면 채팅창에 ??? 도배될듯 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91 0 아 상성 ㅋㅋㅋㅋㅋㅋ상성 ㅋㅋㅋㅋㅋㅌㅋ [7]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12.04 155 0 뭐야 클래스설명이 이타이밍에 나오는거였나? 고기먹고싶다 2021.12.04 58 0 ✋질문 sea섭 애들 진짜 카사에 호의적인거야 아니면 분탕인거야? [11] 너구리 2021.12.04 242 0 일섭이 잘된다 = 카운터 사이드가 흥한다 = 테섭 미래가 보장된다 [2] 어반판타지 2021.12.04 123 2 근데 너무 길긴하다 [1] ㅇㅇ (180.70) 2021.12.04 99 0 머신갑 슬슬 나올때 된거 아닌?가? [2] 갓겜유저 2021.12.04 136 0 가챠로 솔져나 메카닉 나오면 볼만할듯 ㅇㅇ (222.107) 2021.12.04 67 0 방송하는 애 요인이 침식지대에 고립됐다는거 보고 '아 내 이야기구나!' 하고 있는데 [2] 뚜빵이 2021.12.04 192 1 sea섭새끼들 대깨카짓 하는 거 보니까 괘씸하네ㅋㅋㅋ 으으윽 2021.12.04 135 1 첫 각성 출시하면 저기얘들 [1] ㅇㅇ (116.40) 2021.12.04 101 0 근데 바다섭 얘기는 왜나오는거임? [4] 밀리에밀리 2021.12.04 129 0 글로벌 갓겜 카사 temprun 2021.12.04 120 0 곧 '그 로봇' 입갤ㅋㅋㅋㅋㅋ [2] 헥토르 2021.12.04 158 0 영어로말하는애들 닉보면 한자인데 [2] ㅇㅇ (211.33) 2021.12.04 140 0 채용에서 베네딕트나 오새롬 나오면 볼만하겠노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82 0 바다썹 대깨카들 진짜 많네 [2] ㅇㅇ 2021.12.04 231 1 근데 버튜버 자체가 좀 진짜 심연이긴함 [3] 꿀때지 2021.12.04 340 0 ✋질문 함선건조 질문 [6] ㅇㅇ 2021.12.04 121 0 완장들 먼가 불쌍하다 견로 2021.12.04 74 0 아 쟤들도 턱돌이들을 느껴야하는데 [1] 배가아픈레후 2021.12.04 113 0 그러고보니 일섭 오픈도 안한거 아니냐? [5] 촉수마인 2021.12.04 151 0 근데 똥남아 애들은 왜저럼 [1] ㅇㅇ 2021.12.04 186 0 맞다 깡통안에 사람있다는게 언제나오더라 [4] 매스터이 2021.12.04 100 0 주시윤 눈뜨는거 나왓나 [2] 바나나나우유 2021.12.04 116 0 이거 타오바오 리세계 살떄 주소생성은 어케 해야하는거임?? [1] BeadyEye 2021.12.04 93 0 튜토가 원래 이렇게 길었나 [1] 으으윽 2021.12.04 70 0 일본 이릉개명은 약간 아쉽긴 하다 [5] 응애슌 2021.12.04 152 0 근데 이 페이스면 오늘 1지도 못가겠노 ㅇㅇ 2021.12.04 60 0 이거 속도보니까 이러다 가챠박고 끝날거같은데 [1] 110등 2021.12.04 159 0 일섭 아재들은 각성 뽑기가 따로 구분되는거 모르고 있을꺼야 [9] 어반판타지 2021.12.04 180 0 일섭애들도 초반에 간나쓰선 겪는거 아님? [4] ㅇㅇ 2021.12.04 1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