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sea섭 애들 진짜 카사에 호의적인거야 아니면 분탕인거야? 너구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42 작성일 2021-12-04 10:43:42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4456 한섭만 하다보니 해외섭 반응을 잘 모르겠는데해외섭은 카사 반응이 좋은 편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폭풍의왕 2021-12-04 10:43:56 호의적인거 맞을걸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12-04 10:44:01 그냥 갓겜충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2-04 10:44:02 미래전은 좆망 sea섭은 호의적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04 10:44:03 sea는 그렇게 꼬운거 많이 없을거고 진짜 갓겜충들일듯 펼쳐보기▼ 후라이드 2021-12-04 10:44:05 충성도가 높은것 같은데 그만큼 혼모노도 많을듯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04 10:44:06 sea는 분탕 안겪은애들이라 대깨카 많을듯 펼쳐보기▼ 개돼지 2021-12-04 10:44:08 분탕을 한섭에서 맞고 패치된거만 받아감 ㅋㅋㅋ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10:44:11 씨섭은 반응 좋은게 맞아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10:44:31 한섭이랑 미래전이 심연이지 펼쳐보기▼ 1q2w3 2021-12-04 10:44:20 씨섭은 카사갓겜충이 꽤 됨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2-04 10:44:23 갓겜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인저는ㅋㅋㅋ 디펜더에게 강햌ㅋㅋㅋㅋ [3] 뇌간망가 2021.12.04 149 0 주시윤은 시류구나 밀리에밀리 2021.12.04 79 0 쿠칸...베기.... (캇코이!!) 어반판타지 2021.12.04 141 0 저 버튜버 사전에 플레이 해봤거나 사전준비 존나 한듯 [2] 씨에스 2021.12.04 270 0 어잌후 어디갔노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64 0 캌코이이ㅣㅣㅣㅣㅣㅣㅣㅣ ㅇㅇ 2021.12.04 74 0 우아악 가꼬이 Edge 2021.12.04 73 0 어이쿠~ 골무 2021.12.04 66 0 일섭에도 말하는 탱크나 메카들도 성우가 있겠지? ㅇㅇ (116.40) 2021.12.04 72 0 "레인저는 디펜더에게 강합니다" [9] ㅇㅇ 2021.12.04 214 0 어이쿠~ 110등 2021.12.04 52 0 어이쿠 등장 에고사 2021.12.04 61 0 어이쿠 입갤 ㅋㅋㅋㅋ 아루룽 2021.12.04 97 0 어이쿠 ㅇㄷ? 어이쿠 ㅇㄷ? [2] 으으윽 2021.12.04 177 0 반격 입갤ㅋㅋㅋㅋ 독호메 2021.12.04 78 0 디펜더 상대로 레인저 내라는거 왜케 안 와닿냐 [8] 글리스터 2021.12.04 122 0 난 일섭 흥하면 좋겠어 dwsss 2021.12.04 57 1 거 본서버 분위기 좋음? [1] ㅇㅇ 2021.12.04 135 0 코핀의 레인쟈-미나-짱 밀리에밀리 2021.12.04 59 0 잼신 갓 공명 등장까지 코앞 ㅋㅋㅋㅋ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75 0 머신갑 나오면 채팅창에 ??? 도배될듯 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91 0 아 상성 ㅋㅋㅋㅋㅋㅋ상성 ㅋㅋㅋㅋㅋㅌㅋ [7]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12.04 155 0 뭐야 클래스설명이 이타이밍에 나오는거였나? 고기먹고싶다 2021.12.04 58 0 ✋질문 sea섭 애들 진짜 카사에 호의적인거야 아니면 분탕인거야? [11] 너구리 2021.12.04 242 0 일섭이 잘된다 = 카운터 사이드가 흥한다 = 테섭 미래가 보장된다 [2] 어반판타지 2021.12.04 123 2 근데 너무 길긴하다 [1] ㅇㅇ (180.70) 2021.12.04 99 0 머신갑 슬슬 나올때 된거 아닌?가? [2] 갓겜유저 2021.12.04 136 0 가챠로 솔져나 메카닉 나오면 볼만할듯 ㅇㅇ (222.107) 2021.12.04 67 0 방송하는 애 요인이 침식지대에 고립됐다는거 보고 '아 내 이야기구나!' 하고 있는데 [2] 뚜빵이 2021.12.04 192 1 sea섭새끼들 대깨카짓 하는 거 보니까 괘씸하네ㅋㅋㅋ 으으윽 2021.12.04 136 1 첫 각성 출시하면 저기얘들 [1] ㅇㅇ (116.40) 2021.12.04 101 0 근데 바다섭 얘기는 왜나오는거임? [4] 밀리에밀리 2021.12.04 130 0 글로벌 갓겜 카사 temprun 2021.12.04 120 0 곧 '그 로봇' 입갤ㅋㅋㅋㅋㅋ [2] 헥토르 2021.12.04 158 0 영어로말하는애들 닉보면 한자인데 [2] ㅇㅇ (211.33) 2021.12.04 140 0 채용에서 베네딕트나 오새롬 나오면 볼만하겠노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82 0 바다썹 대깨카들 진짜 많네 [2] ㅇㅇ 2021.12.04 231 1 근데 버튜버 자체가 좀 진짜 심연이긴함 [3] 꿀때지 2021.12.04 340 0 ✋질문 함선건조 질문 [6] ㅇㅇ 2021.12.04 121 0 완장들 먼가 불쌍하다 견로 2021.12.04 74 0 아 쟤들도 턱돌이들을 느껴야하는데 [1] 배가아픈레후 2021.12.04 113 0 그러고보니 일섭 오픈도 안한거 아니냐? [5] 촉수마인 2021.12.04 151 0 근데 똥남아 애들은 왜저럼 [1] ㅇㅇ 2021.12.04 186 0 맞다 깡통안에 사람있다는게 언제나오더라 [4] 매스터이 2021.12.04 101 0 주시윤 눈뜨는거 나왓나 [2] 바나나나우유 2021.12.04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