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인저는 디펜더에게 강합니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4 작성일 2021-12-04 10:44:52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4540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뚜빵이 2021-12-04 10:45:09 근데 더 강한 디펜더는 레인저보다 강합니다... 펼쳐보기▼ 외모도성능이다 2021-12-04 10:45:1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2-04 10:45:28 ㅐㄴ 2021-12-04 10:45:28 참고로 레인저 = 밀리아 입니다 펼쳐보기▼ temprun 2021-12-04 10:45:34 각성김철수 2021-12-04 10:45:45 헤으응 2021-12-04 10:45:45 레인저가 이긴다면 그 유닛은 디펜더가 아닙니다 펼쳐보기▼ ㅇㅇㅇ 2021-12-04 10:45:54 그거 ㅈ같아서 레인저 잡으려고 디펜더가 각성한거 아니노! 펼쳐보기▼ 개돼지 2021-12-04 10:45:56 밀리아 미니스트라는 ㅇㅈ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나는 진짜 가짜씹덕인가봐... [6] 둔까쓰킹 2021.12.04 285 0 저게 머신갑 구하러 가는거였나? [3] 아루룽 2021.12.04 136 0 디펜더 상대로 레인저를 출격시키십쇼 [1] ㅇㅇ 2021.12.04 113 0 어이쿠가 일본어로 뭐임? [5] ㅇㅇ 2021.12.04 825 -1 생각해보니 일본게이들 각성캐까지 갈것도 없네 [4] 고기먹고싶다 2021.12.04 190 0 근데 이제 보니 펜릴 소대 새1기들 다 성능케됨 몸뭄몸뭄 2021.12.04 88 0 어이쿠 어디감 [1] 양푼 2021.12.04 115 0 일본애들이 나중에 각시윤 출격씬을 봐야하는데 [6] ㅇㅇ 2021.12.04 227 0 확실히 레인저는 디펜더보다 강함 [2] dwsss 2021.12.04 63 0 쿠칸 기리..... 으으윽 2021.12.04 43 0 어이쿠, 머리조심하세요 <~~~~~~ 좆간지 ㄹㅇ;;; [2] 꿀때지 2021.12.04 220 -1 시윤게이 어이쿠 잘봤구요 [2] ㅇㅇㄱㄴ 2021.12.04 195 0 주시윤 반응왜이리좋노 ㅋㅋ [2] 워커대령 2021.12.04 265 0 어이쿠~에 감격하는 본토성님들 [2] temprun 2021.12.04 313 0 레인저는ㅋㅋㅋ 디펜더에게 강햌ㅋㅋㅋㅋ [3] 뇌간망가 2021.12.04 149 0 주시윤은 시류구나 밀리에밀리 2021.12.04 79 0 쿠칸...베기.... (캇코이!!) 어반판타지 2021.12.04 141 0 저 버튜버 사전에 플레이 해봤거나 사전준비 존나 한듯 [2] 씨에스 2021.12.04 270 0 어잌후 어디갔노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64 0 캌코이이ㅣㅣㅣㅣㅣㅣㅣㅣ ㅇㅇ 2021.12.04 74 0 우아악 가꼬이 Edge 2021.12.04 73 0 어이쿠~ 골무 2021.12.04 66 0 일섭에도 말하는 탱크나 메카들도 성우가 있겠지? ㅇㅇ (116.40) 2021.12.04 73 0 "레인저는 디펜더에게 강합니다" [9] ㅇㅇ 2021.12.04 214 0 어이쿠~ 110등 2021.12.04 52 0 어이쿠 등장 에고사 2021.12.04 61 0 어이쿠 입갤 ㅋㅋㅋㅋ 아루룽 2021.12.04 98 0 어이쿠 ㅇㄷ? 어이쿠 ㅇㄷ? [2] 으으윽 2021.12.04 177 0 반격 입갤ㅋㅋㅋㅋ 독호메 2021.12.04 78 0 디펜더 상대로 레인저 내라는거 왜케 안 와닿냐 [8] 글리스터 2021.12.04 122 0 난 일섭 흥하면 좋겠어 dwsss 2021.12.04 58 1 거 본서버 분위기 좋음? [1] ㅇㅇ 2021.12.04 135 0 코핀의 레인쟈-미나-짱 밀리에밀리 2021.12.04 59 0 잼신 갓 공명 등장까지 코앞 ㅋㅋㅋㅋ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76 0 머신갑 나오면 채팅창에 ??? 도배될듯 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92 0 아 상성 ㅋㅋㅋㅋㅋㅋ상성 ㅋㅋㅋㅋㅋㅌㅋ [7]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12.04 155 0 뭐야 클래스설명이 이타이밍에 나오는거였나? 고기먹고싶다 2021.12.04 58 0 ✋질문 sea섭 애들 진짜 카사에 호의적인거야 아니면 분탕인거야? [11] 너구리 2021.12.04 243 0 일섭이 잘된다 = 카운터 사이드가 흥한다 = 테섭 미래가 보장된다 [2] 어반판타지 2021.12.04 123 2 근데 너무 길긴하다 [1] ㅇㅇ (180.70) 2021.12.04 99 0 머신갑 슬슬 나올때 된거 아닌?가? [2] 갓겜유저 2021.12.04 137 0 가챠로 솔져나 메카닉 나오면 볼만할듯 ㅇㅇ (222.107) 2021.12.04 68 0 방송하는 애 요인이 침식지대에 고립됐다는거 보고 '아 내 이야기구나!' 하고 있는데 [2] 뚜빵이 2021.12.04 193 1 sea섭새끼들 대깨카짓 하는 거 보니까 괘씸하네ㅋㅋㅋ 으으윽 2021.12.04 136 1 첫 각성 출시하면 저기얘들 [1] ㅇㅇ (116.40) 2021.12.04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