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나는 진짜 가짜씹덕인가봐... 둔까쓰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85 작성일 2021-12-04 10:46:30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4646 몬가 힘든데? 못 보겠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12-04 10:46:39 ㅇㅇ 2021-12-04 10:46:43 나도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1-12-04 10:46:52 나도 힘든데 그냥 뉴비들 보는 맛으로 본다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1-12-04 10:46:55 나도 보기 좀 힘든데 보고있음 펼쳐보기▼ 이러면안대요 2021-12-04 10:46:57 짤 시발 어지럽네 펼쳐보기▼ ㅇㅇ 2021-12-04 10:47:19 뭔가 나도 보기 힘듬 ㅋㅋㅋㅋ 아는 게임 버튜버 방송이라 그런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면안다 입갤 ㅋㅋㅋ 헥토르 2021.12.04 82 0 가챠 언제할거같냐? ㅇㅇ (180.70) 2021.12.04 66 0 프로는 프로네 이걸 살리네 ㅋㅋ [1] ㅇㅇ 2021.12.04 283 0 요인의 비쥬얼은 기밀입니다 temprun 2021.12.04 118 0 실시간 반응 되게 안좋네 [11] ㅇㅇ (222.107) 2021.12.04 388 0 주시윤 반응 너무 좋잖아? FourFiveSeconds 2021.12.04 181 0 라니 힐링방송 그리워..... 꿀때지 2021.12.04 110 0 다른건 모르겠고 [4] dwsss 2021.12.04 119 0 똥남아 애들도 건은 하지말라 이러는거보니 건은 좆병신 컨텐츠가 맞다 [5] ㅇㅇ 2021.12.04 190 1 리액션 존나 혜자노ㅋㅋㅋ [1] 아루룽 2021.12.04 244 1 근데 실눈캐릭 <~~~~~~~ 도 세대차이 좀 나더라 [15] 꿀때지 2021.12.04 370 -1 리액션 기대되는 부분 [4] 촉수마인 2021.12.04 128 0 험비일러첨보는데 [1] 치후유 2021.12.04 122 0 대충 댓글 반응들이 [6] 레일로드 2021.12.04 249 1 으악 온다!!!! 헥토르 2021.12.04 64 0 좀 힘들긴 해도 밀리에밀리 2021.12.04 65 0 생각보다 항마력 강했노 [4] 독호메 2021.12.04 148 0 킬러조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67 0 건틀렛 세로로 타이탄을 완성하시면 [18] lllBoomerlll 2021.12.04 183 0 근데 디펜더에 레인저 은근 말 되기는 함 [2]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83 0 사실 이런 날 순간이 오기를 기다렸을지도 모름 어반판타지 2021.12.04 88 0 방송 인원 1.5만 근처인데 구독자 180만 머고 [8] 졸린곰 2021.12.04 284 0 주시윤 모션은 배속 안하고 보면 ㄹㅇ 멋있음 개돼지 2021.12.04 91 0 와 나는 진짜 가짜씹덕인가봐... [6] 둔까쓰킹 2021.12.04 285 0 저게 머신갑 구하러 가는거였나? [3] 아루룽 2021.12.04 136 0 디펜더 상대로 레인저를 출격시키십쇼 [1] ㅇㅇ 2021.12.04 114 0 어이쿠가 일본어로 뭐임? [5] ㅇㅇ 2021.12.04 826 -1 생각해보니 일본게이들 각성캐까지 갈것도 없네 [4] 고기먹고싶다 2021.12.04 191 0 근데 이제 보니 펜릴 소대 새1기들 다 성능케됨 몸뭄몸뭄 2021.12.04 89 0 어이쿠 어디감 [1] 양푼 2021.12.04 116 0 일본애들이 나중에 각시윤 출격씬을 봐야하는데 [6] ㅇㅇ 2021.12.04 228 0 확실히 레인저는 디펜더보다 강함 [2] dwsss 2021.12.04 64 0 쿠칸 기리..... 으으윽 2021.12.04 43 0 어이쿠, 머리조심하세요 <~~~~~~ 좆간지 ㄹㅇ;;; [2] 꿀때지 2021.12.04 220 -1 시윤게이 어이쿠 잘봤구요 [2] ㅇㅇㄱㄴ 2021.12.04 196 0 주시윤 반응왜이리좋노 ㅋㅋ [2] 워커대령 2021.12.04 265 0 어이쿠~에 감격하는 본토성님들 [2] temprun 2021.12.04 313 0 레인저는ㅋㅋㅋ 디펜더에게 강햌ㅋㅋㅋㅋ [3] 뇌간망가 2021.12.04 149 0 주시윤은 시류구나 밀리에밀리 2021.12.04 79 0 쿠칸...베기.... (캇코이!!) 어반판타지 2021.12.04 141 0 저 버튜버 사전에 플레이 해봤거나 사전준비 존나 한듯 [2] 씨에스 2021.12.04 271 0 어잌후 어디갔노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64 0 캌코이이ㅣㅣㅣㅣㅣㅣㅣㅣ ㅇㅇ 2021.12.04 74 0 우아악 가꼬이 Edge 2021.12.04 73 0 어이쿠~ 골무 2021.12.04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