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윤게이 어이쿠 잘봤구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5
작성일
댓글
[2]
ㅇㅇ (180.70)
삭제
수정
ㅇㅇㄱ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액션 기대되는 부분
[4]
127
0
험비일러첨보는데
[1]
121
0
대충 댓글 반응들이
[6]
248
1
으악 온다!!!!
64
0
좀 힘들긴 해도
64
0
생각보다 항마력 강했노
[4]
147
0
킬러조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
0
건틀렛
세로로 타이탄을 완성하시면
[18]
182
0
근데 디펜더에 레인저 은근 말 되기는 함
[2]
83
0
사실 이런 날 순간이 오기를 기다렸을지도 모름
87
0
방송 인원 1.5만 근처인데 구독자 180만 머고
[8]
283
0
주시윤 모션은 배속 안하고 보면 ㄹㅇ 멋있음
90
0
와 나는 진짜 가짜씹덕인가봐...
[6]
285
0
저게 머신갑 구하러 가는거였나?
[3]
136
0
디펜더 상대로 레인저를 출격시키십쇼
[1]
113
0
어이쿠가 일본어로 뭐임?
[5]
825
-1
생각해보니 일본게이들 각성캐까지 갈것도 없네
[4]
191
0
근데 이제 보니 펜릴 소대 새1기들 다 성능케됨
89
0
어이쿠 어디감
[1]
116
0
일본애들이 나중에 각시윤 출격씬을 봐야하는데
[6]
227
0
확실히 레인저는 디펜더보다 강함
[2]
64
0
쿠칸 기리.....
43
0
어이쿠, 머리조심하세요 <~~~~~~ 좆간지 ㄹㅇ;;;
[2]
220
-1
시윤게이 어이쿠 잘봤구요
[2]
195
0
주시윤 반응왜이리좋노 ㅋㅋ
[2]
265
0
어이쿠~에 감격하는 본토성님들
[2]
313
0
레인저는ㅋㅋㅋ 디펜더에게 강햌ㅋㅋㅋㅋ
[3]
149
0
주시윤은 시류구나
79
0
쿠칸...베기.... (캇코이!!)
141
0
저 버튜버 사전에 플레이 해봤거나 사전준비 존나 한듯
[2]
271
0
어잌후 어디갔노
64
0
캌코이이ㅣㅣㅣㅣㅣㅣㅣㅣ
74
0
우아악 가꼬이
73
0
어이쿠~
66
0
일섭에도 말하는 탱크나 메카들도 성우가 있겠지?
73
0
"레인저는 디펜더에게 강합니다"
[9]
215
0
어이쿠~
52
0
어이쿠 등장
61
0
어이쿠 입갤 ㅋㅋㅋㅋ
98
0
어이쿠 ㅇㄷ? 어이쿠 ㅇㄷ?
[2]
177
0
반격 입갤ㅋㅋㅋㅋ
78
0
디펜더 상대로 레인저 내라는거 왜케 안 와닿냐
[8]
122
0
난 일섭 흥하면 좋겠어
58
1
거 본서버 분위기 좋음?
[1]
135
0
코핀의 레인쟈-미나-짱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