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면안다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팅창 씹창난거 바나나따개들 욕할것도 없는게
[7]
213
2
킹패병 보이스 왜 까리하노
57
0
애초에 지금 영어쓰는 애들 다 바나나들이잖어
[4]
119
0
건 까지 돌리기엔 쟤가 비싸보인다
63
0
카사에서 파산하고 접는거면
[2]
111
0
방패병 ㅋㅋㅋㅋㅋ 소총병 ㅋㅋㅋㅋ
85
0
SEA섭도 오픈 초반엔 가챠풀에 쓰알메카 빠져있지 않았나
[3]
120
0
방패병더빙ㅋㅋㄱ
60
0
킹패병들 등장
64
0
와 근데 관리실패 <~~~~~ 뒤로뺀거 진짜 다행이다
[3]
240
1
킹패병 ㅋㅋㅋㅋㅋ
31
0
일본에서 넥슨인식 진짜 개똥이네
[3]
203
0
킹패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0
킹패병 등장
46
0
뭐야 분탕들 바나나따개였어??
[15]
260
3
류금태 씹덕잘알이었노
60
0
건은 메인 224 밀어야 열림
[2]
51
0
숙제하는거
[2]
112
0
다이브 돌아야되는데 귀찮다
[1]
66
0
입이 쉬지가 않노
[1]
102
0
시팔3-9어케깨노
[9]
122
0
깡통 등장까지 초읽기
53
1
근대 이번 사전방송이라 건은 볼일 없을거같은데
[6]
164
0
보면안다 ㅋㅋㅋ
90
0
와 근데 진짜 많이본다
[2]
219
0
보면안다 입갤 ㅋㅋㅋ
82
0
가챠 언제할거같냐?
66
0
프로는 프로네 이걸 살리네 ㅋㅋ
[1]
283
0
요인의 비쥬얼은 기밀입니다
119
0
실시간 반응 되게 안좋네
[11]
388
0
주시윤 반응 너무 좋잖아?
181
0
라니 힐링방송 그리워.....
110
0
다른건 모르겠고
[4]
119
0
똥남아 애들도 건은 하지말라 이러는거보니 건은 좆병신 컨텐츠가 맞다
[5]
190
1
리액션 존나 혜자노ㅋㅋㅋ
[1]
244
1
근데 실눈캐릭 <~~~~~~~ 도 세대차이 좀 나더라
[15]
370
-1
리액션 기대되는 부분
[4]
128
0
험비일러첨보는데
[1]
122
0
대충 댓글 반응들이
[6]
249
1
으악 온다!!!!
64
0
좀 힘들긴 해도
65
0
생각보다 항마력 강했노
[4]
148
0
킬러조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
0
건틀렛
세로로 타이탄을 완성하시면
[18]
183
0
근데 디펜더에 레인저 은근 말 되기는 함
[2]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