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대 이번 사전방송이라 건은 볼일 없을거같은데 폭풍의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3 작성일 2021-12-04 10:49:35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4846 직원이 매칭잡아주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아루룽 2021-12-04 10:49:45 안할듯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2-04 10:49:50 가챠해야지 건할시간어딧노 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04 10:50:01 이제 50분인데 가챠라도 할수있을지 의문ㅋㅋ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1-12-04 10:50:11 벌써 50분됨?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1-12-04 10:50:04 2-4까지 깨야 건 열리지 않나? 언제열리더라 펼쳐보기▼ 촉수마인 2021-12-04 10:50:08 NPC있는 전략전하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갓본성님들 킹패병 모브캐릭인가? 논란 [2] temprun 2021.12.04 143 1 채팅창 씹창난거 바나나따개들 욕할것도 없는게 [7] 알산나 2021.12.04 213 2 킹패병 보이스 왜 까리하노 고기먹고싶다 2021.12.04 57 0 애초에 지금 영어쓰는 애들 다 바나나들이잖어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119 0 건 까지 돌리기엔 쟤가 비싸보인다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63 0 카사에서 파산하고 접는거면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04 111 0 방패병 ㅋㅋㅋㅋㅋ 소총병 ㅋㅋㅋㅋ 110등 2021.12.04 85 0 SEA섭도 오픈 초반엔 가챠풀에 쓰알메카 빠져있지 않았나 [3] ㅇㅇ 2021.12.04 120 0 방패병더빙ㅋㅋㄱ ㅇㅇ (180.70) 2021.12.04 59 0 킹패병들 등장 KIRAREKI 2021.12.04 64 0 와 근데 관리실패 <~~~~~ 뒤로뺀거 진짜 다행이다 [3] 꿀때지 2021.12.04 240 1 킹패병 ㅋㅋㅋㅋㅋ 갓겜유저 2021.12.04 31 0 일본에서 넥슨인식 진짜 개똥이네 [3] ㅇㅇ 2021.12.04 203 0 킹패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45 0 킹패병 등장 양푼 2021.12.04 46 0 뭐야 분탕들 바나나따개였어?? [15] 던붕이 2021.12.04 260 3 류금태 씹덕잘알이었노 ㅇㅇ 2021.12.04 60 0 건은 메인 224 밀어야 열림 [2] ㅐㄴ 2021.12.04 51 0 숙제하는거 [2] 라아슈아 2021.12.04 112 0 다이브 돌아야되는데 귀찮다 [1] Nanoha 2021.12.04 66 0 입이 쉬지가 않노 [1] ㅇㅇ 2021.12.04 102 0 시팔3-9어케깨노 [9] ㅇㅇ 2021.12.04 121 0 깡통 등장까지 초읽기 bean 2021.12.04 53 1 근대 이번 사전방송이라 건은 볼일 없을거같은데 [6] 폭풍의왕 2021.12.04 163 0 보면안다 ㅋㅋㅋ 클러스트 2021.12.04 90 0 와 근데 진짜 많이본다 [2] 배가아픈레후 2021.12.04 218 0 보면안다 입갤 ㅋㅋㅋ 헥토르 2021.12.04 82 0 가챠 언제할거같냐? ㅇㅇ (180.70) 2021.12.04 66 0 프로는 프로네 이걸 살리네 ㅋㅋ [1] ㅇㅇ 2021.12.04 283 0 요인의 비쥬얼은 기밀입니다 temprun 2021.12.04 119 0 실시간 반응 되게 안좋네 [11] ㅇㅇ (222.107) 2021.12.04 388 0 주시윤 반응 너무 좋잖아? FourFiveSeconds 2021.12.04 181 0 라니 힐링방송 그리워..... 꿀때지 2021.12.04 110 0 다른건 모르겠고 [4] dwsss 2021.12.04 119 0 똥남아 애들도 건은 하지말라 이러는거보니 건은 좆병신 컨텐츠가 맞다 [5] ㅇㅇ 2021.12.04 190 1 리액션 존나 혜자노ㅋㅋㅋ [1] 아루룽 2021.12.04 244 1 근데 실눈캐릭 <~~~~~~~ 도 세대차이 좀 나더라 [15] 꿀때지 2021.12.04 370 -1 리액션 기대되는 부분 [4] 촉수마인 2021.12.04 128 0 험비일러첨보는데 [1] 치후유 2021.12.04 122 0 대충 댓글 반응들이 [6] 레일로드 2021.12.04 249 1 으악 온다!!!! 헥토르 2021.12.04 64 0 좀 힘들긴 해도 밀리에밀리 2021.12.04 65 0 생각보다 항마력 강했노 [4] 독호메 2021.12.04 148 0 킬러조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67 0 건틀렛 세로로 타이탄을 완성하시면 [18] lllBoomerlll 2021.12.04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