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시윤 공중타격해도 될거같은데 라이트닝카운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02 작성일 2021-12-05 03:54:10 https://arca.live/b/counterside/39727329 건안해서 잘 몰?루 겠는데공중타격해도 밸런스 괜춘지않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눈사람탕탕 2021-12-05 03:54:49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5 03:55:01 특수기랑 궁은 공중 판정 줄 만한데 ㄹㅇ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03:55:23 각성전에는 공중타격잘만하다가 왜.. 펼쳐보기▼ 하야테 2021-12-05 03:56:06 궁은 해줘도 ㄱㅊ을듯?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03:56:37 이펙트는 다 때릴거같은데 변피라도 치는 공중을 왜 못치는거야.. 펼쳐보기▼ 견로 2021-12-05 03:56:58 궁 그거 안맞는거보고 쫌 충격이엿슴 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03:57:28 난 각성전처럼 당연히 맞는줄 펼쳐보기▼ 아카시아 2021-12-05 03:57:42 ㄹㅇ 패시브반격은 그렇다쳐도 특수반격이랑 궁은 왜 안맞게해놨는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03:59:19 간지나게 반격하는데 공중애들 피안다는거보면 팍식음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3:57:48 각시윤 공중까지 다치면 개지랄 날거같은데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03:58:45 밸붕급임? 각수연 에블린 이런애들 너무잘잡아버려서그러나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3:59:12 평반격 스봉 스킬반격 스턴인데 지랄 안날거같노...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04:00:32 건에서 공중캐 얼마나 쓰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입지가 큰가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4:01:36 수는 적어도 다 개좆같은 사기캐가 그득하잖아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04:03:22 그건그런데 특수기 궁극기 공중타격해도 같은코스트인 나공익 이볼브원같은애들은 못뛰어넘을거같아서.. 펼쳐보기▼ 라쿰 2021-12-05 03:59:21 평타까지는 좀 에바고 스킬들은 괜찮을듯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03:59:49 ㅇㅇ 나도 그렇게 생각함 패시브반격까지는 지상쳐도 특수기랑 궁만 펼쳐보기▼ 라쿰 2021-12-05 04:00:32 ㅇㅇ 공간베기도 판정내에선 공중 맞는데 각성하고 너프되는게 더 웃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퍼안만드는 분탕 [5] VCT 2021.12.05 90 0 (권한 없음) 아빠가...말대꾸?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2.05 208 0 ㄹㅇ 어느날 갑자기 와서 내 딸이라고 우기는데 [18] 람네 2021.12.05 1949 55 건틀렛 신시어 유빈으로 이볼브원 덱은 진짜 박살내는데 하나둘삼삼 2021.12.05 138 0 아오 근데 초전도 T6 [10] 하랍픽업좀 2021.12.05 175 0 카린은 공속말고 딴게 있나? [3] 내장탕 2021.12.05 141 0 카린딜 조음 [1] 견로 2021.12.05 123 1 지금까지 메카 프리셋으로 템 갈아끼운적이 없다보니까 [2] 시그마져아 2021.12.05 112 0 라지스트라 [2] 평생흑우 2021.12.05 121 -3 시그마랑 섹스 할 수도있지 [6] ㅇㅇ 2021.12.05 144 3 용병학살자 제이크 워커는 재무장 안 하나 [2] 라익스가드 2021.12.05 133 0 근데 각시윤 궁은 공중타격 됐으면 함 [2] ㅇㅇ 2021.12.05 151 0 ✋질문 함선 선택권이랑 캐릭 선택권 [3] ㅖㅏ 2021.12.05 138 0 각우 볼때마다 빨린 점수만큼 임신시키고싶음 하루한캔데자와 2021.12.05 108 0 근디 ㄹㅇ 라니는 뭐하던 사람일까 [9] 람네 2021.12.05 219 0 시그마랑 순애합법근친야스 마렵노 ㅋㅋ [3] 팔도 2021.12.05 133 -1 사나에 뽑아두면 씀? [8] 해물볶음 2021.12.05 198 0 사또밥 이거 왜이리 빨리 물리지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2.05 139 0 님들 각성선택권 머받음? [7] ㅖㅏ 2021.12.05 167 0 시그마는 홀로그램이라 섹스 못함 [7] ㅇㅇ 2021.12.05 247 0 아니 카챈은 밖에서 함부로 못보겠네 [11] 태양권 2021.12.05 199 1 건 밸런스잡는게 젤 드러울듯 [13] 견로 2021.12.05 164 0 각시윤 공중타격해도 될거같은데 [18]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202 0 핑챙이랑 팬드 재무장은 어떨지 모르겠슴 [5] ㅇㅇ 2021.12.05 167 0 아니 어캐 이럴수가 있지? [3] ㅇㅇ 2021.12.05 111 0 건틀렛 호라이즌이 보내주는구나 [3] 날개그늘 2021.12.05 196 1 토익은 900넘으면 취업에 별 차이없음? [6] 미시폭격기 2021.12.05 241 0 폰으로 협력전 첨 해봄 [1] pail 2021.12.05 111 0 나 병신인가봐 [8] 잉딩 2021.12.05 141 3 황벨이다 X [6] 비질란테 2021.12.05 189 0 존메이슨 얻을라면 50일 돌아야함? [1] ㅇㅇ 2021.12.05 109 0 정보 ㅅㅂ 지부 풀로 정보돌리는데도 부족한느낌이다 [3] ㅇㅇ 2021.12.05 119 0 건틀렛 +1 [1] dlbodkel 2021.12.05 117 0 난 레이드 뜨면 지워버림 [11] 클러스트 2021.12.05 136 0 이거 관남충 시점이냐? [1] Badfinger 2021.12.05 125 0 ✋질문 기밀채용 천장 질문 [4] nuit 2021.12.05 107 0 몇달전부터 중첩이용을 별로 안함 [9] 잉딩 2021.12.05 151 0 나 너무 무서워 [1] 하야테 2021.12.05 119 0 레이드는 이대로 버려지는건가 [2] ㅇㅇ 2021.12.05 125 0 각유나 레일리가 생각보다단단하구나 [1]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2.05 121 0 세상의 주인이 오신다 [2] 잉딩 2021.12.05 140 0 이번 이벤트에서 느낀거 [3] 람네 2021.12.05 165 0 메이즈 무기,보조장비에 체력뜨면 버림?? [5] 화라비좋은가요 2021.12.05 134 0 결국 베로롱 꺼냇다 [1] 나도줘 2021.12.05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