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밸런스잡는게 젤 드러울듯 견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4 작성일 2021-12-05 03:55:52 https://arca.live/b/counterside/39727411 하향을 하려니 육성 템 이제 다맞춘 애들 꼽다 하는애들 분명 나오고그렇다고 애매하게만 내면 쓰던 캐릭만 씀비비려면 기존 사기캐랑 비슷하거나 더 사기로 내야되고그렇다고 욕 안하는건 아님답 업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1-12-05 03:56:10 뭘해도 못잡음 펼쳐보기▼ 견로 2021-12-05 03:57:09 이렇게 댄이상 깡통이다 펼쳐보기▼ Paka 2021-12-05 03:58:34 애초에 너프못하는 가챠겜이랑 실시간pvp는 모순이라 펼쳐보기▼ 견로 2021-12-05 03:59:10 ㅇㅇ (121.179) 2021-12-05 03:59:39 삭제 수정 본인은 절대 랭크전 유닛 밸런스에 불만을 갖지 않겠습니다 << 동의 안하면 건틀렛 랭크전 입장 못하게 막으면 됨 펼쳐보기▼ 견로 2021-12-05 03:59:55 그거 완전 뉴비들이 pvp안한다는 말이자나 펼쳐보기▼ spu 2021-12-05 04:01:56 밸패하는 격겜도 밸런스 못잡는데 너프가 사실상 불가능한 가챠겜은 밸런스 잡으려고 시도를 많이 하는데 의의를 둬야할듯 펼쳐보기▼ 견로 2021-12-05 04:02:22 크리스피크림 2021-12-05 04:07:22 가챠겜,pvp,너프 라는 단어는 섞일수가 없음 펼쳐보기▼ 견로 2021-12-05 04:09:42 푸른수국화 2021-12-05 04:25:00 애초에 겜 기반이 경쟁인 롤도 안되니까 하는 새끼들만 주구장창 하는 밸런스인데 어렵지 ㄹㅇ ㅋㅋㅋ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1-12-05 04:25:12 심지어 가챠겜에 ㅋㅋ 펼쳐보기▼ 견로 2021-12-05 04:25: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전도 6T +10강 딱 한개있는데 [3] 토깡이 2021.12.05 151 1 오퍼안만드는 분탕 [5] VCT 2021.12.05 90 0 (권한 없음) 아빠가...말대꾸?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2.05 208 0 ㄹㅇ 어느날 갑자기 와서 내 딸이라고 우기는데 [18] 람네 2021.12.05 1949 55 건틀렛 신시어 유빈으로 이볼브원 덱은 진짜 박살내는데 하나둘삼삼 2021.12.05 138 0 아오 근데 초전도 T6 [10] 하랍픽업좀 2021.12.05 175 0 카린은 공속말고 딴게 있나? [3] 내장탕 2021.12.05 141 0 카린딜 조음 [1] 견로 2021.12.05 123 1 지금까지 메카 프리셋으로 템 갈아끼운적이 없다보니까 [2] 시그마져아 2021.12.05 112 0 라지스트라 [2] 평생흑우 2021.12.05 121 -3 시그마랑 섹스 할 수도있지 [6] ㅇㅇ 2021.12.05 144 3 용병학살자 제이크 워커는 재무장 안 하나 [2] 라익스가드 2021.12.05 133 0 근데 각시윤 궁은 공중타격 됐으면 함 [2] ㅇㅇ 2021.12.05 151 0 ✋질문 함선 선택권이랑 캐릭 선택권 [3] ㅖㅏ 2021.12.05 138 0 각우 볼때마다 빨린 점수만큼 임신시키고싶음 하루한캔데자와 2021.12.05 108 0 근디 ㄹㅇ 라니는 뭐하던 사람일까 [9] 람네 2021.12.05 219 0 시그마랑 순애합법근친야스 마렵노 ㅋㅋ [3] 팔도 2021.12.05 133 -1 사나에 뽑아두면 씀? [8] 해물볶음 2021.12.05 198 0 사또밥 이거 왜이리 빨리 물리지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2.05 139 0 님들 각성선택권 머받음? [7] ㅖㅏ 2021.12.05 167 0 시그마는 홀로그램이라 섹스 못함 [7] ㅇㅇ 2021.12.05 247 0 아니 카챈은 밖에서 함부로 못보겠네 [11] 태양권 2021.12.05 199 1 건 밸런스잡는게 젤 드러울듯 [13] 견로 2021.12.05 164 0 각시윤 공중타격해도 될거같은데 [18]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203 0 핑챙이랑 팬드 재무장은 어떨지 모르겠슴 [5] ㅇㅇ 2021.12.05 167 0 아니 어캐 이럴수가 있지? [3] ㅇㅇ 2021.12.05 111 0 건틀렛 호라이즌이 보내주는구나 [3] 날개그늘 2021.12.05 196 1 토익은 900넘으면 취업에 별 차이없음? [6] 미시폭격기 2021.12.05 241 0 폰으로 협력전 첨 해봄 [1] pail 2021.12.05 111 0 나 병신인가봐 [8] 잉딩 2021.12.05 141 3 황벨이다 X [6] 비질란테 2021.12.05 189 0 존메이슨 얻을라면 50일 돌아야함? [1] ㅇㅇ 2021.12.05 110 0 정보 ㅅㅂ 지부 풀로 정보돌리는데도 부족한느낌이다 [3] ㅇㅇ 2021.12.05 119 0 건틀렛 +1 [1] dlbodkel 2021.12.05 117 0 난 레이드 뜨면 지워버림 [11] 클러스트 2021.12.05 136 0 이거 관남충 시점이냐? [1] Badfinger 2021.12.05 125 0 ✋질문 기밀채용 천장 질문 [4] nuit 2021.12.05 107 0 몇달전부터 중첩이용을 별로 안함 [9] 잉딩 2021.12.05 151 0 나 너무 무서워 [1] 하야테 2021.12.05 119 0 레이드는 이대로 버려지는건가 [2] ㅇㅇ 2021.12.05 125 0 각유나 레일리가 생각보다단단하구나 [1]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2.05 121 0 세상의 주인이 오신다 [2] 잉딩 2021.12.05 140 0 이번 이벤트에서 느낀거 [3] 람네 2021.12.05 165 0 메이즈 무기,보조장비에 체력뜨면 버림?? [5] 화라비좋은가요 2021.12.05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4: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