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옌싱 110찍을만함? 케로로소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5 작성일 2021-12-05 06:36:14 https://arca.live/b/counterside/39735972 106인데 110 마저 찍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05 06:36:47 음..차라리 슈발은 어때요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05 06:37:00 ㅋㅋ재무장 대비 110 찍음 ㅋㅋ 펼쳐보기▼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05 06:37:37 독호메 2021-12-05 06:36:49 Pvp한다면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05 06:37:08 ㄳㄳ\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6:37:16 110 찍었는데 쓸대가 별루 없음 건에서도 요새 쓰기 좀 그렇던대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2-05 06:38:10 융핵 주고 110찍을 바엔 1월에 또 재무장 나온다는데 그거 기다리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종말 2021-12-05 06:38:27 건공이라면 좋아 상황따라 괜찮게 쓰임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12-05 06:40:31 솔직히 106까지 왔으면 밀어붙이자 ㅇㅇ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12-05 06:40:31 요즘 건에서도 별로 안쓸걸 펼쳐보기▼ 모드니몽 2021-12-05 06:56:56 이쁘면 해줘야지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2-05 10:02:48 *수정됨 늦었겠지만 애정캐 아니면 추천안함 pvp원툴 캐릭인데 요즘 메타상 잘 안씀 버프제거, 경직, 무적으로 쓰는 캐릭인데 요즘 메카닉이 강세라서 옌싱 장점을 발휘하기 힘듬 더군다나 스탯 상승으로 인한 생존성이 조금 늘어나지만 106>110이 된다고 체감될 정도의 차이가 없음 융핵 아끼는게 좋다고봄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05 11:10: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몰루) [12]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2.05 149 0 (권한 없음) ✋질문 14일 업뎃하면 장비창 +100칸 됨? [2] ㅇㅇ (59.15) 2021.12.05 208 0 건틀렛 출격이다 나나하라 [3] 쿵쿵홍 2021.12.05 152 1 라우라가 떡상 가능성이 없는이유 [2] 클러스트 2021.12.05 143 -1 라우라는 얼마나 좋아져야 쓸지 ㄹㅇ 모르겠는데 [4] 졸린개 2021.12.05 191 0 아 좆됬다 늦잠잤네 [18] Poca 2021.12.05 185 0 ✋질문 님들님들 [5] 빅토리어스 2021.12.05 110 0 라우라 핑챙 엘팬 중에 아이리 당할 년은 누굴까 [8] 극한의가능충 2021.12.05 206 0 카사도 습격기능 만들자 [4] Paka 2021.12.05 154 0 핑챙 110찍는 중인데 이거 씀? [5] ㅇㅇ 2021.12.05 217 0 케밥집 저기 하도 씹덕콜라보 많이해서 [1] ㅇㅇ 2021.12.05 165 0 근데 재무장 리더 스킬은 좀 그냥 패시브로 해줘.... [2] 페소라붕카린이 2021.12.05 140 0 나도 아키눈물 오르카눈물콘 가지고십다 [23]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2.05 183 0 구인/구직 늑네 협력사구해오~ [3] 단죄의황녀피슬 2021.12.05 150 0 컴맞추는중인데 돈쓰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네 [3] 람네 2021.12.05 137 0 스비는 셋바 천장을 만들어라! [5] 요정버서 2021.12.05 152 2 이거 뭐임? [5] 구름구름 2021.12.05 143 4 구인/구직 #516, 협력사 구함 [4] 알파퀸 2021.12.05 115 0 요즘 웹툰은 이세계물보다 끔찍하더라 [9] ㅇㅇ 2021.12.05 409 0 건틀렛 이 맛에 알렉스 쓰지 [7] 마망쭈쭈조 2021.12.05 234 -2 엘자랑 핑챙 재무장 성능 좀 빨리 나와주면 좋겠다 [3] 페소라붕카린이 2021.12.05 105 0 ✋질문 r하고 n 장비에도 스충이나 공속 붙음? [5] adape 2021.12.05 126 0 ✋질문 옌싱 110찍을만함? [13] 케로로소대 2021.12.05 205 0 카붕아 할말이 있다 [5] 한우쟝 2021.12.05 183 -6 7T 맘에 들어서 바로 카바 ㅋㅋㅋㅋ [37] Fractal 2021.12.05 2198 63 ✋질문 이거 뭐 사야함? [6] 슈룹 2021.12.05 133 1 난 카사하면서 뭐 부순적은 없었는데 [7] 독호메 2021.12.05 192 0 타오바오에서 리세계살려하는데 얼마정도함 [3] 연어참치마요 2021.12.05 219 0 간지나는 제이크를 왜 각성으로 안 내주냐고?? [5]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92 -2 창작 통통튀는 광껄룩 [10] 판타지카 2021.12.05 969 25 건틀렛 호라이즌 씹사기 맞는듯 [10] ㅇㅇ 2021.12.05 315 -1 유미나 재무장 리메이크 언젠지는 안나온거지? [4] ㅇㅇ (123.109) 2021.12.05 155 0 암만 생각해봐도 정보첼은 도는거 아닌거 같음 [13] 나그거없는데 2021.12.05 205 0 이짤 다음 어디갔어? [3] 씨에스 2021.12.05 202 1 이거 메꿀라면 메꿔지냐??? [12] 컨섹 2021.12.05 205 3 각우 상향체감 움짤 있는사람? [7] 대월가람 2021.12.05 197 0 이벤 스토리에 오타있다 [1] Seksu 2021.12.05 104 0 이년 가정교육 못받았노 [5] ㅇㅇ 2021.12.05 235 0 와 정보챌린지 횟수 리셋 1회 되는거 오늘 처음알음 [3] 졸린개 2021.12.05 195 0 인간적..이ㅡ니 기계적으로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05 181 0 살면서 이렇게 튜바 만족도 높은적 처음인 [6] 마망쭈쭈조 2021.12.05 167 1 외전 리뉴얼됨? [1] 루포니카 2021.12.05 141 0 일섭오픈하면 중첩, 강습전 정보소모 업샐가능성도잇슬듯 [2] 홍삼 2021.12.05 155 2 근데 콜라보 있잖슴 궁금한게 있는데 [2]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0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6: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