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암만 생각해봐도 정보첼은 도는거 아닌거 같음 나그거없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5 작성일 2021-12-05 06:28:22 https://arca.live/b/counterside/39735533 이터 3천을 써서 정보 2100~2200을 얻는건 너무 짜다 생각하는데3000~4000이면 돌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독호메 2021-12-05 06:28:49 그냥 일일 보급작전 +1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05 06:29:20 Such 2021-12-05 06:29:28 이터로 정보 터는 보급도 모잘라서 난 이거 맨날돔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05 06:30:24 배가아픈레후 2021-12-05 06:29:33 이건 ㄹㅇ 상시로 줘야함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05 06:30:56 정보 급하면 도는걸로는 ㄱㅊ아서 상시 두는게 좋을거 같긴함 펼쳐보기▼ Paka 2021-12-05 06:29:48 중첩작전강습전 해야지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05 06:31:24 시간 날때마다 지부 48분 지부 리롤 해서 그런지 나는 정보 그렇게 안필요하더라 펼쳐보기▼ 푸별 2021-12-05 06:31:07 이터는 남고 정보는모자르잖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05 06:31:46 밀리에밀리 2021-12-05 06:33:44 그래도 돌아야한다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05 06:34:10 FourFiveSeconds 2021-12-05 06:40:11 나 보급도 돌고 이것도 도는편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핑챙 110찍는 중인데 이거 씀? [5] ㅇㅇ 2021.12.05 217 0 케밥집 저기 하도 씹덕콜라보 많이해서 [1] ㅇㅇ 2021.12.05 165 0 근데 재무장 리더 스킬은 좀 그냥 패시브로 해줘.... [2] 페소라붕카린이 2021.12.05 141 0 나도 아키눈물 오르카눈물콘 가지고십다 [23]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2.05 184 0 구인/구직 늑네 협력사구해오~ [3] 단죄의황녀피슬 2021.12.05 151 0 컴맞추는중인데 돈쓰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네 [3] 람네 2021.12.05 138 0 스비는 셋바 천장을 만들어라! [5] 요정버서 2021.12.05 153 2 이거 뭐임? [5] 구름구름 2021.12.05 143 4 구인/구직 #516, 협력사 구함 [4] 알파퀸 2021.12.05 116 0 요즘 웹툰은 이세계물보다 끔찍하더라 [9] ㅇㅇ 2021.12.05 409 0 건틀렛 이 맛에 알렉스 쓰지 [7] 마망쭈쭈조 2021.12.05 235 -2 엘자랑 핑챙 재무장 성능 좀 빨리 나와주면 좋겠다 [3] 페소라붕카린이 2021.12.05 105 0 ✋질문 r하고 n 장비에도 스충이나 공속 붙음? [5] adape 2021.12.05 127 0 ✋질문 옌싱 110찍을만함? [13] 케로로소대 2021.12.05 206 0 카붕아 할말이 있다 [5] 한우쟝 2021.12.05 184 -6 7T 맘에 들어서 바로 카바 ㅋㅋㅋㅋ [37] Fractal 2021.12.05 2199 63 ✋질문 이거 뭐 사야함? [6] 슈룹 2021.12.05 133 1 난 카사하면서 뭐 부순적은 없었는데 [7] 독호메 2021.12.05 192 0 타오바오에서 리세계살려하는데 얼마정도함 [3] 연어참치마요 2021.12.05 220 0 간지나는 제이크를 왜 각성으로 안 내주냐고?? [5]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93 -2 창작 통통튀는 광껄룩 [10] 판타지카 2021.12.05 970 25 건틀렛 호라이즌 씹사기 맞는듯 [10] ㅇㅇ 2021.12.05 316 -1 유미나 재무장 리메이크 언젠지는 안나온거지? [4] ㅇㅇ (123.109) 2021.12.05 156 0 암만 생각해봐도 정보첼은 도는거 아닌거 같음 [13] 나그거없는데 2021.12.05 205 0 이짤 다음 어디갔어? [3] 씨에스 2021.12.05 202 1 이거 메꿀라면 메꿔지냐??? [12] 컨섹 2021.12.05 205 3 각우 상향체감 움짤 있는사람? [7] 대월가람 2021.12.05 197 0 이벤 스토리에 오타있다 [1] Seksu 2021.12.05 104 0 이년 가정교육 못받았노 [5] ㅇㅇ 2021.12.05 235 0 와 정보챌린지 횟수 리셋 1회 되는거 오늘 처음알음 [3] 졸린개 2021.12.05 195 0 인간적..이ㅡ니 기계적으로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05 181 0 살면서 이렇게 튜바 만족도 높은적 처음인 [6] 마망쭈쭈조 2021.12.05 167 1 외전 리뉴얼됨? [1] 루포니카 2021.12.05 141 0 일섭오픈하면 중첩, 강습전 정보소모 업샐가능성도잇슬듯 [2] 홍삼 2021.12.05 156 2 근데 콜라보 있잖슴 궁금한게 있는데 [2]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03 -2 카붕이 건 하다 책상 부러졋다...... [53] 컨섹 2021.12.05 1902 62 건틀렛 건 공익템 빼고 돌리고 있었네 [6] ㅇㅇ 2021.12.05 149 0 다음 메카는 언제나올까 [6] lllBoomerlll 2021.12.05 125 0 다이브 너무 귀찮아 소닉 2021.12.05 89 0 뉴비 우대채용 돌려볼만한거 같은데 ㅇㅇ 2021.12.05 214 0 환원 키워드 쓴건 에픽 아니었노 독호메 2021.12.05 100 0 에블린 너무 이쁘다 [3] 람네 2021.12.05 257 2 넥슨식 서브컬쳐) 아이스링크샾 2021.12.05 106 0 헬지 뭔일있냐 [8] 솔화 2021.12.05 192 0 자기가 깡통인줄 아는 미친 딸램 [7] 도스분충우지챠 2021.12.05 18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0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