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붕이 건 하다 책상 부러졋다...... 컨섹 추천 64 비추천 2 댓글 53 조회수 1902 작성일 2021-12-05 06:21:48 수정일 2021-12-05 06:23:03 https://arca.live/b/counterside/39735177 시발 7연 좆로우큐 극상성 만나서 -210 당하고아니 아 좀 거리면서 책상 딱 한대 쳤는데이지랄남ㅋㅋ; 추천! 64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53] ㅇㅇ 2021-12-05 06:22:16 꿀단지 2021-12-05 06:22:20 똥싼애보단 낫네 펼쳐보기▼ 물룽이 2021-12-05 06:22:4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05 06:23:12 Paka 2021-12-05 06:23:16 힐데 담배좀 그만펴 펼쳐보기▼ 카린웡 2021-12-05 06:23:35 람네 2021-12-05 06:23:45 초등학교시절 책상같네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6:23:48 오버플로 게이야... 펼쳐보기▼ temprun 2021-12-05 06:23:50 역시 건은 질병 펼쳐보기▼ 왈왈슨 2021-12-05 06:23:59 컨섹 2021-12-05 06:24:25 이왜념 시발 펼쳐보기▼ 철덩이 2021-12-05 06:24:45 1q2w3 2021-12-05 06:24:52 책상을 탁 치니 억하고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2-05 06:24:54 응애나추룡아가 2021-12-05 06:25:02 '쿵!'하니 '쾅!'하고 부러졌다 이 말이지요? 펼쳐보기▼ 졸린개 2021-12-05 06:25:29 Asu 2021-12-05 06:25:39 이건 상연이 사비로 물어줘야한다고 생각한다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1-12-05 06:25:43 힘쎄농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6:25:45 배가아픈레후 2021-12-05 06:25:47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하야테 2021-12-05 06:26:08 견로 2021-12-05 06:26:33 페2커 2021-12-05 06:26:52 SDAKAJUXIM 2021-12-05 06:27:00 나도줘 2021-12-05 06:27:27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06:28:08 현실 건틀렛 했으면 그마1 찍었겠노 펼쳐보기▼ 컨섹 2021-12-05 06:28:33 안그래도 챌에서 그마1로 떨어져서 심란한데 지금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06:30:34 미안해 펼쳐보기▼ 종말 2021-12-05 06:28:28 이래서 건공이 위험합니다. ㅋㅋㅋ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12-05 06:28:46 시그마져아 2021-12-05 06:29:02 건은 질병이 맞구나... 펼쳐보기▼ pail 2021-12-05 06:30:32 왜 힐데쪽 때림? 펼쳐보기▼ pail 2021-12-05 06:30:46 한우쟝 2021-12-05 06:31:59 말보로 골드.... 흡연은 나빠 펼쳐보기▼ 렘딘 2021-12-05 06:32:22 촤드 2021-12-05 06:32:50 탁치니 억하고 패이더라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05 06:33:23 늒네 2021-12-05 06:35:40 ㅇㅇ 2021-12-05 06:37:42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1-12-05 06:39:48 바싹구운생선 2021-12-05 06:53:57 Irosis 2021-12-05 07:18:24 고릴라게이야... 펼쳐보기▼ 로하림 2021-12-05 07:18:45 똥싼놈도 있는데 저정도면 괜찮겠지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05 07:26:55 무섭다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5 07:39:09 도오오올진 2021-12-05 07:46:53 칠영나비 2021-12-05 08:31:49 랑편 2021-12-05 08:37:19 ㅐㄴ 2021-12-05 08:51:48 여신님 때려서 책상이 부러진거임 펼쳐보기▼ WGM 2021-12-05 09:09:14 ㅇㅇ (221.155) 2021-12-05 11:22:16 삭제 수정 카운터각성했네 펼쳐보기▼ 제이크 2021-12-05 11:32:30 말골 = 맛잘알 펼쳐보기▼ 라익스가드 2021-12-05 12:28: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r하고 n 장비에도 스충이나 공속 붙음? [5] adape 2021.12.05 127 0 ✋질문 옌싱 110찍을만함? [13] 케로로소대 2021.12.05 206 0 카붕아 할말이 있다 [5] 한우쟝 2021.12.05 184 -6 7T 맘에 들어서 바로 카바 ㅋㅋㅋㅋ [37] Fractal 2021.12.05 2199 63 ✋질문 이거 뭐 사야함? [6] 슈룹 2021.12.05 134 1 난 카사하면서 뭐 부순적은 없었는데 [7] 독호메 2021.12.05 192 0 타오바오에서 리세계살려하는데 얼마정도함 [3] 연어참치마요 2021.12.05 220 0 간지나는 제이크를 왜 각성으로 안 내주냐고?? [5]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93 -2 창작 통통튀는 광껄룩 [10] 판타지카 2021.12.05 970 25 건틀렛 호라이즌 씹사기 맞는듯 [10] ㅇㅇ 2021.12.05 316 -1 유미나 재무장 리메이크 언젠지는 안나온거지? [4] ㅇㅇ (123.109) 2021.12.05 156 0 암만 생각해봐도 정보첼은 도는거 아닌거 같음 [13] 나그거없는데 2021.12.05 206 0 이짤 다음 어디갔어? [3] 씨에스 2021.12.05 202 1 이거 메꿀라면 메꿔지냐??? [12] 컨섹 2021.12.05 205 3 각우 상향체감 움짤 있는사람? [7] 대월가람 2021.12.05 197 0 이벤 스토리에 오타있다 [1] Seksu 2021.12.05 105 0 이년 가정교육 못받았노 [5] ㅇㅇ 2021.12.05 236 0 와 정보챌린지 횟수 리셋 1회 되는거 오늘 처음알음 [3] 졸린개 2021.12.05 196 0 인간적..이ㅡ니 기계적으로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05 181 0 살면서 이렇게 튜바 만족도 높은적 처음인 [6] 마망쭈쭈조 2021.12.05 168 1 외전 리뉴얼됨? [1] 루포니카 2021.12.05 141 0 일섭오픈하면 중첩, 강습전 정보소모 업샐가능성도잇슬듯 [2] 홍삼 2021.12.05 156 2 근데 콜라보 있잖슴 궁금한게 있는데 [2]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04 -2 카붕이 건 하다 책상 부러졋다...... [53] 컨섹 2021.12.05 1902 62 건틀렛 건 공익템 빼고 돌리고 있었네 [6] ㅇㅇ 2021.12.05 149 0 다음 메카는 언제나올까 [6] lllBoomerlll 2021.12.05 126 0 다이브 너무 귀찮아 소닉 2021.12.05 89 0 뉴비 우대채용 돌려볼만한거 같은데 ㅇㅇ 2021.12.05 214 0 환원 키워드 쓴건 에픽 아니었노 독호메 2021.12.05 100 0 에블린 너무 이쁘다 [3] 람네 2021.12.05 257 2 넥슨식 서브컬쳐) 아이스링크샾 2021.12.05 106 0 헬지 뭔일있냐 [8] 솔화 2021.12.05 192 0 자기가 깡통인줄 아는 미친 딸램 [7] 도스분충우지챠 2021.12.05 187 1 환원이 아니라 반격이겠지 J백수 2021.12.05 119 0 장비 크래딧소모감소 언제하냐 [3] 당끼사장님 2021.12.05 110 0 깡우 수영복 [2] 씨에스 2021.12.05 172 1 주간 셋바 쿼츠팩 출시 및 주간 융핵 가격 내려야 장사 잘 될텐데 [6] 모드니몽 2021.12.05 174 0 애견간식 먹어본사람 [9] flawless 2021.12.05 153 0 벌써 5시네 [4] 나도줘 2021.12.05 93 0 창작 드디어 미쳐버린 [29] 판타지카 2021.12.05 1156 29 그러고보니 시그마콘 두눈 다떴네 [4] 테토 2021.12.05 164 0 진짜 크레딧챌 열리면 이벤 손절하고 이터 사서 달려야지 [8] 늒네 2021.12.05 152 0 ㅋㅋㅋㅋㅋㅋㅋㅌ [1] 주블 2021.12.05 146 0 카사캐중에 나이 제일 많은게 시그마인가 [6] 요정기사 2021.12.05 179 0 이용자 vs 김마왕 엌ㅋㅋㅋㅋㅋ [8] purple 2021.12.05 13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0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