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기능 진짜 없긴 없구나


컨소 분위기 느껴지는걸로...라고 써놓고보니까


컨소 분위기가 어떻지? 뭐지 우리가 뭐하지? 아 챗에서 실없는 소리하면서 떠드는거


분탕에도 응 안접어 서버축낼거야~ 하는 대깨카들 많은거? 지렁이를...잡는거?


뭐 보강될거 없니 스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