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퍼블vs넥슨 퍼블인데
저런거 광고 거는건 웬만하면 퍼블이 하는거라고 보면 카카오가 너무
pc게임인데 모바게감각 광고같이 하는 느낌도 있는듯
게임은 감히 병병병사이드따위가 까불 수 없이 유저의견 반영한 패치와 혜자 과금모델 변화를 불러오는 굵직한 패치,
소통에도 진심을 듬뿍 담아서 회사측 사과 해명문이 80몇추 0비추가 박히는 높은 산봉우리같은 겜이지만
광고만은 저거 맞나...?


카카오 퍼블vs넥슨 퍼블인데
저런거 광고 거는건 웬만하면 퍼블이 하는거라고 보면 카카오가 너무
pc게임인데 모바게감각 광고같이 하는 느낌도 있는듯
게임은 감히 병병병사이드따위가 까불 수 없이 유저의견 반영한 패치와 혜자 과금모델 변화를 불러오는 굵직한 패치,
소통에도 진심을 듬뿍 담아서 회사측 사과 해명문이 80몇추 0비추가 박히는 높은 산봉우리같은 겜이지만
광고만은 저거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