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퍼블vs넥슨 퍼블인데


저런거 광고 거는건 웬만하면 퍼블이 하는거라고 보면 카카오가 너무


pc게임인데 모바게감각 광고같이 하는 느낌도 있는듯


게임은 감히 병병병사이드따위가 까불 수 없이 유저의견 반영한 패치와 혜자 과금모델 변화를 불러오는 굵직한 패치,


소통에도 진심을 듬뿍 담아서 회사측 사과 해명문이 80몇추 0비추가 박히는 높은 산봉우리같은 겜이지만


광고만은 저거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