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이 ;; 다 이유가 있음 페도아님 충혹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326 작성일 2021-12-05 07:22:41 https://arca.live/b/counterside/39738361 내가할당시 앰뒤좆사기캐였음접었고 복귀했을때 신캐였음두번째 접고 복귀한뒤 시궁쥐 팀워크버프 채우는데 누가 제일 좋냐는질문에 다들 얘 키우라고 추천해줬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판타지카 2021-12-05 07:23:03 그래서 왜 미래는 없음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23:21 시궁쥐는 다들 루시추천하던대요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1-12-05 07:23:39 어차피 닉에서 찐페도인거 다 들킴 수고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23:48 고졸무직백수 2021-12-05 07:23:14 뭔겜임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23:27 클로저스 펼쳐보기▼ zkamcc 2021-12-05 07:23:15 Aoi 2021-12-05 07:23:22 미래 어딨음 ㄹㅇ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23:40 미래키우라고말을해주지그랬음 펼쳐보기▼ Aoi 2021-12-05 07:24:03 페도새끼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7:23:48 ㅇㅇ 2021-12-05 07:24:01 루시 사기 성능캐긴 해 ㄹㅇ......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24:02 하야테 2021-12-05 07:24:12 페도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24:22 판타지카 2021-12-05 07:25:18 충혹마 2021-12-05 07:25:32 싱싱한 2021-12-05 07:29:16 클좆 할만함?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29:28 지금은안할만한듯,,, 펼쳐보기▼ 싱싱한 2021-12-05 07:29:38 Ozymandias 2021-12-05 07:30:11 충혹마 또 족같네 나락함 적당히 가져와야지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30:38 사실충혹마가문재가아니라 애미뒤진 트리온새끼가 문재임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05 07:31:21 히어로도 에어맨 버블맨이 문제고 정룡도 어른 정룡이 문제고 벨즈도 오피온이 문제고 그죠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32:03 *수정됨 히어로는 앰씹좆우가 문재고 정룡은 꼬마정룡도 좆사기고 벨즈는 황밸이었음 ㅅㄱㄹ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05 07:32:17 이 새끼 잡아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05 07:32:42 자 따라해보세요 em Em 개씨발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33:13 emem은 좆종동에 비하면 선녀지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05 07:33:59 선녀 ㅇㅈㄹ 볼브원이랑 킹이랑 비교를 하네 마도사도 마법카드 한장 업스면 병신임 수구이럴 샛기 펼쳐보기▼ 충혹마 2021-12-05 07:34:20 그래서병신댓잔슴 수구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05 07:34:40 아오 한마디를 안 져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시그마콘 추가본 [79] 댕댕댕 2021.12.05 1337 47 내가 클로저스 할땐 [1] 젖은항상옳다 2021.12.05 154 -1 이제 나도 고인물임? [3] ㅇㅇ 2021.12.05 118 2 블프 셋중에 뭐가 우선일까요 [7] 프로찍먹러 2021.12.05 189 0 책상 뽀갠거 고칠라고 보는데 뭐냐 씨발 [10] 컨섹 2021.12.05 164 2 뉴빈데 셋바 300개 날리니까 [4] 차서준 2021.12.05 168 0 킹 주건은 건하기 싫어짐 [5] ㅇㅇ 2021.12.05 166 0 뭐야 레이첼도 닥등이랑 목소리 같네 ㅇㅇ 2021.12.05 113 0 핸드폰 액정 깨졋나보네 [4] 나도줘 2021.12.05 130 0 근데 왜 mmm만화 안나옴 [2] ㅇㅇ 2021.12.05 178 0 코핀 2벤은 가지 읺을까 [2] ㅇㅇ 2021.12.05 113 0 팬드 재무장 관건 ㅇㅇ 2021.12.05 102 0 전투통계 딜에 오버딜도 포함되나 [2] ㅇㅇ 2021.12.05 114 0 의외로 꼴리는 거 [5] Vergil 2021.12.05 158 0 구인/구직 좋은말할때 와라 [18] 베버 2021.12.05 241 2 클저도 추억겜이었지 [4] Aluminium 2021.12.05 129 0 힐데가 잘못한점 [7] 시그마져아 2021.12.05 157 0 아무리 생각해도 알렉스 패시브 개꼴림 [2] 마망쭈쭈조 2021.12.05 191 -1 노트북 사양이랑 온도 궁금하단 사람 보셈 [5] Fractal 2021.12.05 148 0 오퍼 머 받아야대? [8] 해물볶음 2021.12.05 135 0 잘되던 전당5풀오토 자꾸 말썽이네 TLCrow 2021.12.05 102 0 ✋질문 이거 각힐탱탬 스충 10퍼 낮추는게 좋겠지? [4] 뇌가있는용기병 2021.12.05 127 0 안이 ;; 다 이유가 있음 페도아님 [30] 충혹마 2021.12.05 326 0 이런 여자가 너한테 결혼하자고 하면 어떡함.. [5] 람네 2021.12.05 276 2 호라이즌 너무 꼴려 날개그늘 2021.12.05 133 2 모네 아빠 << ㄹㅇ 개부러움 [14] 렘딘 2021.12.05 250 1 애미씨발 지렁이 누워있노 [1] c0in 2021.12.05 140 0 살다살다 개운이 스킨을 사주는 날이 오내 [4] Aoi 2021.12.05 156 0 이런 아줌마가 너한테 맘마준다 하면 어뜨캄 [7] 마망쭈쭈조 2021.12.05 132 0 내가 왜 머리가 아픈지 생각을 해봤는데 [6] 숲토끼 2021.12.05 136 0 다음주 밴 예상 [7] 시그마져아 2021.12.05 161 0 ㅅㅂ 이거 뭐냐 [2] ㅇㅇ 2021.12.05 116 -1 클로저스 하던시절 내 본캐들 [9] 충혹마 2021.12.05 165 -3 전당 2 7분 43초 뜨는데 [5] ㅇㅇ 2021.12.05 107 0 씨발 블프 셋바 패키지 사서 지르고 있는데 손이 덜덜 떨린다 [8] 알산나 2021.12.05 228 2 퍼블이 중요하긴 해 [9] 시그마져아 2021.12.05 185 0 마패 건모박는새끼들 알려주는 프로그램 마렵네 [4] 게테라토스 2021.12.05 142 0 건틀렛 각수연 밴먹으면 각우 어케 막노 [6] 마망쭈쭈조 2021.12.05 216 0 건틀렛 카운터사이드는 실력게임입니다 날개그늘 2021.12.05 130 1 0.001 % 확률로 뜨는 튜닝옵 dwsss 2021.12.05 99 0 쥬씨영 쓸만함? [2] 라면먹고싶다 2021.12.05 120 0 아무리봐도 7t 잘나온게 아쉬운 애들이 있음 천화천 2021.12.05 117 -3 류박 불족발 집 수정해야할듯 [6] ㅇㅇ 2021.12.05 171 4 허접♡ 한심해♡ [2] 마망쭈쭈조 2021.12.05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