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그냥 무지성으로 키움

맛만 보고 접었음 ㅋㅋ

나중에 복귀했을때 키웠음 재미도 있었고

얘땜에 2차 복귀함 ㅋㅋ


현재는 겜 방치상태인데 이번에 레압 뿌린다길래 다시 들가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