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원하는 옵을 못띄움..


내 패키지 어디로 감??



ㄹㅇ 천장도입 시급하다



아니면 리세계 처음 샀을 때 몇 백개 있던 셋바보고 든든

행복회로 돌리던 뇌로 돌아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