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량을 조오오온나 상승시키고
탱킹력을 떨궈버리면 될거같지않음?
솔직히 전장만 봐도 딜하라고 만든것처럼 보이는데 그냥 탱킹력 확 떨구고 딜러로서 활약할수있게 만들면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번씩 기용할수는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