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박정자 2호기 쓸일 없지? ㅇㅇ (220.8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4 작성일 2021-12-05 12:39:44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7446 부옵 괜찮은거 뽑았는데 전수하기 무서워서 새꺼를 키울려는데 기존 3렙인거 먹여줘도 괜찮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2:39:59 미래는 아무도 모른다 ㅋㅋㅋ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5 12:41:06 3랩이면 새로키워 펼쳐보기▼ ㅇㅇ (220.84) 2021-12-05 12:43:41 삭제 수정 3렙은 그냥 방치? 아님 먹여?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5 12:44:06 먹여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05 12:41:09 없다고 생각하셈 펼쳐보기▼ ㅇㅇ (220.84) 2021-12-05 12:44:01 삭제 수정 재료로도 쓰지말란거지? ㅇㅋ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05 12:44:12 아니 2호기쓸일없다고 펼쳐보기▼ ㅇㅇ (220.84) 2021-12-05 12:44:55 삭제 수정 아 그냥 없는 애로 생각하란줄 ㅈㅅ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05 12:45:24 ㄴㄴ 죄송할게아니라 오해할만햇을듯 나라면 3렙짜리를 먹이겟음 물론 1렙짜리는 광피감일거라고 믿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에서 죽인만큼 낳아라 [8] 시그마져아 2021.12.05 209 2 스포 이짤도 이제 고증오류 아니냐 [5] 천화천 2021.12.05 275 -2 건공 증세 [4] 게테라토스 2021.12.05 115 0 ? [13] 촤드 2021.12.05 111 1 카사긴장해야할듯ㄷㄷㄷ [6] 김사세요 2021.12.05 214 3 건틀렛 진짜 오늘 건 5시간은 한 거 같은데 [2] 윙수스 2021.12.05 135 0 몰루 매카노 끝냈다 [4] ㅇㅇ 2021.12.05 117 0 모임 이거 존나귀여워 잉딩 2021.12.05 92 0 건에서 죽인만큼 낳아라 [1] 잉딩 2021.12.05 215 1 호라이즌의 은밀한 취미 [6]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32 0 그냥 많이 낳아라 [4] 마망쭈쭈조 2021.12.05 132 -1 솔직히 깡통 약한데 [1] ㅇㅇ 2021.12.05 131 0 건에서 죽인만큼 낳아라 [5] 람네 2021.12.05 160 -3 나는 그대로 아이리의 대가리를 깼다 [2] 잉딩 2021.12.05 130 0 게이챈에 곧 10시알림 [2] 부식되는세계 2021.12.05 82 0 나유빈은안되고 킹만 가능한 pve컨텐츠 있음?? [14] ㅇㅇ 2021.12.05 154 0 갖고 있는 메카닉 무기중에 스충인게 머가 있나 봤더니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32 0 ㅍ) [3] 마망쭈쭈조 2021.12.05 106 -5 샤오린 슈퍼뉴짤이 ㄹㅇ 대꼴인 듯 [8] 졸린개 2021.12.05 272 0 서윤도 콘 내줘 [11] flawless 2021.12.05 127 0 삼겹살 그리 많이 오름? [2] 다비쿵 2021.12.05 79 0 깡통들 또 또 약코하지? [6] 잉딩 2021.12.05 124 0 게이는 아닌데요 [4] 전하 2021.12.05 97 1 솔직히 요즘 건에서 호감인 캐릭터 [17] 비염싫어 2021.12.05 203 -10 박정자 2호기 쓸일 없지? [9] ㅇㅇ (220.84) 2021.12.05 144 0 짱개린 건에서보면 스트레스지수 올라가는데 [2] 전하 2021.12.05 97 0 게이는 아닙니다만 [7] 나도줘 2021.12.05 138 1 지금 호라이즌 피규어 사시면 가은이 피규어를 드려요-! [19]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97 -1 삼겹살이 아니라 금겹살이네 [4] 극한의가능충 2021.12.05 86 0 메박이는 아닙니다만 [5] Ozymandias 2021.12.05 117 0 그리스 문자 이제 9개 남았는데 [1] 이터니티라바 2021.12.05 88 0 게이는 아닙니다만 [3] 게테라토스 2021.12.05 140 0 게이는 아닙니다만, [8] 누소 2021.12.05 163 0 냉동 삼겹살 먹고 싶다 [2] 다비쿵 2021.12.05 103 0 (대충 완장 좆목 어쩌구로 어그로끄는제목) [8] 꿀때지 2021.12.05 157 7 스킨으로 젖주작까진 ㅇㅈ하는데 [4] 나에엥 2021.12.05 220 0 미나 찌찌가 존나 커보이긴함 ㅇㅇ (59.29) 2021.12.05 86 0 창작 1일1콘 실천중 [13] 하야테 2021.12.05 740 28 육익 나유빈! [2] 나도줘 2021.12.05 99 0 말해봐 미나링 [4] 이리스유마 2021.12.05 177 0 ㅋㅋ 이게 뭐노 [3] 전하 2021.12.05 178 2 부캐키우는데 70렙 맵에서 전멸나네 게테라토스 2021.12.05 68 0 일섭 전용 스킨이랑 함선 나온듯? [5] gkdhkdhk 2021.12.05 214 2 양한솔보다 팬아트적은여캐는 [9] 나에엥 2021.12.05 1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