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진짜 오늘 건 5시간은 한 거 같은데 윙수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4 작성일 2021-12-05 12:46:52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7894 100점 올렸네..담주에 각후 밴먹으려나? 재미있었다 각후라이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물룽이 2021-12-05 12:48:48 뽑은애들도 많고 이번주 성능도 좋았으니 밴 먹긴할듯 펼쳐보기▼ 윙수스 2021-12-05 12:49:46 은근 상대하기 까다로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전 진자 좆같은 캐릭은 따로 있음 [4] 잉딩 2021.12.05 150 0 뭐야 미나링콘 그새 뭐 추가됐네 [5] 폴리네시아 2021.12.05 104 0 카붕이들 따먹은 횟수만큼 낳아라 [2] 마망쭈쭈조 2021.12.05 108 -2 아니 시벌 [5] zkamcc 2021.12.05 104 0 근데 이볼브원이 대체 뭔 각캐길래 그럼 [1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193 0 먼가 궁쓰기전 강력한 퍼포먼스있는 캐릭 없나 [5]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5 118 0 뉴비 살려주셈 [5] 게테라토스 2021.12.05 111 1 카붕이들 미래.png [2] 마망쭈쭈조 2021.12.05 152 1 밀리아 콩불로 바꿔야하나 [2] 양푼 2021.12.05 134 0 이볼브원은 황금탄 바꿔먹어서 파밍하는거? [2] 살고시펑 2021.12.05 118 0 좆됐다 [2] ㅣlㅣlㅣlㅣ 2021.12.05 127 0 실실력력을을평평가가해해주주지지 [1] 나도줘 2021.12.05 97 0 다음주 업은 링컨일것 [1] ㅇㅇ 2021.12.05 73 0 1달차 뉴비 스비에 대충 큰 피해를 주었다. 시하 2021.12.05 99 2 니네 그동안 이거 샀음? [8] 제이크 2021.12.05 162 0 니 안주머니에 꽁쳐놓은 커피믹스 갯수만큼 낳아라 [1] 람네 2021.12.05 100 0 아 이게 안되네 [2] 불타는백두산 2021.12.05 81 0 다음주 킹새끼만 뒤져라 보이것노 [1]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86 0 건에서 죽인만큼 낳아라 [8] 시그마져아 2021.12.05 209 2 스포 이짤도 이제 고증오류 아니냐 [5] 천화천 2021.12.05 275 -2 건공 증세 [4] 게테라토스 2021.12.05 115 0 ? [13] 촤드 2021.12.05 111 1 카사긴장해야할듯ㄷㄷㄷ [6] 김사세요 2021.12.05 214 3 건틀렛 진짜 오늘 건 5시간은 한 거 같은데 [2] 윙수스 2021.12.05 134 0 몰루 매카노 끝냈다 [4] ㅇㅇ 2021.12.05 117 0 모임 이거 존나귀여워 잉딩 2021.12.05 92 0 건에서 죽인만큼 낳아라 [1] 잉딩 2021.12.05 215 1 호라이즌의 은밀한 취미 [6]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32 0 그냥 많이 낳아라 [4] 마망쭈쭈조 2021.12.05 131 -1 솔직히 깡통 약한데 [1] ㅇㅇ 2021.12.05 131 0 건에서 죽인만큼 낳아라 [5] 람네 2021.12.05 160 -3 나는 그대로 아이리의 대가리를 깼다 [2] 잉딩 2021.12.05 130 0 게이챈에 곧 10시알림 [2] 부식되는세계 2021.12.05 82 0 나유빈은안되고 킹만 가능한 pve컨텐츠 있음?? [14] ㅇㅇ 2021.12.05 154 0 갖고 있는 메카닉 무기중에 스충인게 머가 있나 봤더니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32 0 ㅍ) [3] 마망쭈쭈조 2021.12.05 106 -5 샤오린 슈퍼뉴짤이 ㄹㅇ 대꼴인 듯 [8] 졸린개 2021.12.05 272 0 서윤도 콘 내줘 [11] flawless 2021.12.05 127 0 삼겹살 그리 많이 오름? [2] 다비쿵 2021.12.05 79 0 깡통들 또 또 약코하지? [6] 잉딩 2021.12.05 124 0 게이는 아닌데요 [4] 전하 2021.12.05 97 1 솔직히 요즘 건에서 호감인 캐릭터 [17] 비염싫어 2021.12.05 202 -10 박정자 2호기 쓸일 없지? [9] ㅇㅇ (220.84) 2021.12.05 144 0 짱개린 건에서보면 스트레스지수 올라가는데 [2] 전하 2021.12.05 97 0 게이는 아닙니다만 [7] 나도줘 2021.12.05 13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2: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