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말 늘 행운이 가득하라고 시그마져아 추천 4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8 작성일 2021-12-05 13:00:38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8793 응애 럭키-쎄븐레벨찍은 기운 받아라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네모네모 2021-12-05 13:01:07 응애 ㅇㄷ?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1-12-05 13:01:38 요즘 상향평준화돼서 9종부터가 침식체고 그이전은 거기서 거긴데 뭘모르네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3:02:20 드디어 뉴비 벗어났노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1-12-05 13:02:39 아니 아직 못벗어났는데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3:03:12 시그마져아 2021-12-05 13:03:35 LastChance 2021-12-05 13:04:47 침식체 ㄷㄷ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1-12-05 13:07:08 로 오라 갈곳없는 자들이여 펼쳐보기▼ LastChance 2021-12-05 13:07:5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감 일괄수령 만들어줘 모닝빵우유 2021.12.05 58 0 건틀렛 호라이즌 미쳐버린거냐 [5] 피해제한탱커좀 2021.12.05 227 0 건틀렛 ㅅㅂ 겜 왜이럼 [1] lilitales 2021.12.05 156 0 도대체 약속한 각힐 상향은 언제하냐 ㅇㅅㅇ ? ㅗ [2] ㅇㅇ 2021.12.05 124 1 선택권 킹 vs에스타크 [3] 특이점이온다 2021.12.05 140 0 킹깡공후 이거 누구말하는거임?? [4] ㅇㅇ 2021.12.05 91 0 미나링 발에 각질많을까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5 87 0 건틀렛 잘가.... 나의 이쁜 케오린... 컨섹 2021.12.05 128 0 근데 10시되면 리그전 대호황 맞음? [2] 여우불 2021.12.05 87 0 혐)이볼브원이 궁금하시다고요? [8] 게테라토스 2021.12.05 187 0 일단 내가 아는 걸로는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91 0 깡통 가정 SD존나 귀엽다 [2] 카르텔잔당 2021.12.05 120 0 건틀렛 천점 뉴비랑 게임하실분 [5] 컨섹 2021.12.05 116 -1 뭐야시벌 왜 운영탭에 글써짐 [7] 로바나 2021.12.05 167 0 타찐따 병신인거 이번주에 더심하게 느꼇슴 [2] ㅇㅇ 2021.12.05 109 0 타오린 만날때마다 화가남 [1] 영원한라뉴비 2021.12.05 115 0 가돌이도 이거 해ㅝ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5 76 0 이번주 건은 4024점으로 마감햇다 나도줘 2021.12.05 52 0 일뽕 거하게 맞음 [15] 쿵쿵홍 2021.12.05 171 0 내가 맨날 일반캐만 쓰다 오랜만에 각성캐 넣고 건 해봤거든 [1] 한우쟝 2021.12.05 131 -5 문열어 시발 나 아직 전략전티켓남앗어 [6] Ykr 2021.12.05 129 0 싸늘하다 [1] 양푼 2021.12.05 94 0 연말 늘 행운이 가득하라고 [9] 시그마져아 2021.12.05 148 4 디펜더 고로시 캐릭 또 안나오나 천화천 2021.12.05 90 -4 전략전도 패작있음?? [2] 카이드 2021.12.05 126 0 비숍은 스킨이라도 있어야 호감좀 생길건데 [6]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5 104 0 여기 모여있었네? 나도줘 2021.12.05 59 0 기계들이 건틀렛을 지배한다 블루아카이브 2021.12.05 80 0 건틀렛은 스타크래프트다 [8] ㅇㅇ 2021.12.05 147 0 B [6] 양하림 2021.12.05 87 -4 담주 킹 풀릴까 ㅇㅇ 2021.12.05 84 0 마사지업소는 애초에 유흥업소인가 [1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5 202 0 이 새끼들 단체로 힐데맥이네 [5] ㅇㅇ 2021.12.05 134 0 솔직히 다음 외전은 신지아일줄 알았음. [1] 천화천 2021.12.05 127 -5 솔직히 건에서만 ㅈ같지 웬만하면 다 좋아한다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5 148 0 지금 각시윤 성능 어떰 [11] ㅇㅇ (211.49) 2021.12.05 214 0 근데 전 진자 좆같은 캐릭은 따로 있음 [4] 잉딩 2021.12.05 149 0 뭐야 미나링콘 그새 뭐 추가됐네 [5] 폴리네시아 2021.12.05 103 0 카붕이들 따먹은 횟수만큼 낳아라 [2] 마망쭈쭈조 2021.12.05 107 -2 아니 시벌 [5] zkamcc 2021.12.05 104 0 근데 이볼브원이 대체 뭔 각캐길래 그럼 [1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192 0 먼가 궁쓰기전 강력한 퍼포먼스있는 캐릭 없나 [5]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5 117 0 뉴비 살려주셈 [5] 게테라토스 2021.12.05 110 1 카붕이들 미래.png [2] 마망쭈쭈조 2021.12.05 15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