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10시되면 리그전 대호황 맞음? 여우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6 작성일 2021-12-05 13:06:28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9192 건포빼려는 누비들은 없고 1000점대 침식체들만의 리그 열리는거 아님?한판만 더이기면 다이아가는데ㅈㄴ고민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부식되는세계 2021-12-05 13:06:53 ㅐㄴ 2021-12-05 13:29:06 10시랑 11시50분이 허겁지겁 건포 빼려는 애들 많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 킹 메타인가 극한의가능충 2021.12.05 89 0 위생관념 없는 백수카린 핥아먹고싶다 [5] 람네 2021.12.05 141 0 요즘엔 라노벨 뽕빨물도 허들 높구나 [9] FourFiveSeconds 2021.12.05 209 0 ✋질문 이겜 하루 숙제 보통 얼마나 걸림? [5] 로앤나마망 2021.12.05 148 0 이콘 왤케웃김 [4] 부식되는세계 2021.12.05 112 0 각시윤 1밴 아니면 어채겜 [1] 전하 2021.12.05 97 7 이벤트 파밍맵에서 시그마져아 2021.12.05 77 0 에라이 ㅅㅂ 모르겟다 좃같은 [7] ㅇㅇ 2021.12.05 110 0 식객민우 템줬다 [6] ㅇㅇ 2021.12.05 174 1 진짜 시발 가난한 동네는 아주 시발 위생 개념도 없어 좆같은 새끼들 [5] 극한의가능충 2021.12.05 220 1 빨간마스크 킹헤일로 2021.12.05 904 0 알렉스가 직접 마사지 해준다면 어캄 [6] 마망쭈쭈조 2021.12.05 130 -3 와 잠깐 누워있는다는게 [12] 이볼브 2021.12.05 175 0 타이탄...6코... [5] 나도줘 2021.12.05 142 0 아 좆병신 [4] 알산나 2021.12.05 120 0 도감 일괄수령 만들어줘 모닝빵우유 2021.12.05 57 0 건틀렛 호라이즌 미쳐버린거냐 [5] 피해제한탱커좀 2021.12.05 226 0 건틀렛 ㅅㅂ 겜 왜이럼 [1] lilitales 2021.12.05 156 0 도대체 약속한 각힐 상향은 언제하냐 ㅇㅅㅇ ? ㅗ [2] ㅇㅇ 2021.12.05 124 1 선택권 킹 vs에스타크 [3] 특이점이온다 2021.12.05 140 0 킹깡공후 이거 누구말하는거임?? [4] ㅇㅇ 2021.12.05 91 0 미나링 발에 각질많을까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5 87 0 건틀렛 잘가.... 나의 이쁜 케오린... 컨섹 2021.12.05 127 0 근데 10시되면 리그전 대호황 맞음? [2] 여우불 2021.12.05 86 0 혐)이볼브원이 궁금하시다고요? [8] 게테라토스 2021.12.05 187 0 일단 내가 아는 걸로는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91 0 깡통 가정 SD존나 귀엽다 [2] 카르텔잔당 2021.12.05 120 0 건틀렛 천점 뉴비랑 게임하실분 [5] 컨섹 2021.12.05 115 -1 뭐야시벌 왜 운영탭에 글써짐 [7] 로바나 2021.12.05 166 0 타찐따 병신인거 이번주에 더심하게 느꼇슴 [2] ㅇㅇ 2021.12.05 109 0 타오린 만날때마다 화가남 [1] 영원한라뉴비 2021.12.05 115 0 가돌이도 이거 해ㅝ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5 76 0 이번주 건은 4024점으로 마감햇다 나도줘 2021.12.05 52 0 일뽕 거하게 맞음 [15] 쿵쿵홍 2021.12.05 171 0 내가 맨날 일반캐만 쓰다 오랜만에 각성캐 넣고 건 해봤거든 [1] 한우쟝 2021.12.05 131 -5 문열어 시발 나 아직 전략전티켓남앗어 [6] Ykr 2021.12.05 129 0 싸늘하다 [1] 양푼 2021.12.05 94 0 연말 늘 행운이 가득하라고 [9] 시그마져아 2021.12.05 148 4 디펜더 고로시 캐릭 또 안나오나 천화천 2021.12.05 90 -4 전략전도 패작있음?? [2] 카이드 2021.12.05 126 0 비숍은 스킨이라도 있어야 호감좀 생길건데 [6]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5 104 0 여기 모여있었네? 나도줘 2021.12.05 59 0 기계들이 건틀렛을 지배한다 블루아카이브 2021.12.05 80 0 건틀렛은 스타크래프트다 [8] ㅇㅇ 2021.12.05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3: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