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은 헬스장 문닫으니까


오늘은 ㅅㅂ 라면먹어야겟다 도저히 못참겟다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2개 물끓이러간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