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익 나유빈!

이지수!

야이 미친놈들아! 왜 불을 지르고 폼을 잡아?!

경찰이다 꼼짝마!

겨우 당신으로는 저희를 막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육익의 강림을 거기서 구경이나....

어?


인도에 서 계시면 안되죠

또 시말서 써야겠네...

대장?

대장이 숨을 안쉬어

하아....


육익 나유빈!

이지수!

야이 미친놈들아! 왜 불을 지르고 폼을 잡아?!

경찰이다 꼼짝마!

겨우 당신으로는 저희를 막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육익의 강림을 거기서 구경이나....

어?


인도에 서 계시면 안되죠

또 시말서 써야겠네...

대장?

대장이 숨을 안쉬어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