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양한솔뷰지버전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함선체스할땐 특무함 1티어임
[4]
178
0
타이탄에 그거라도 넣어줘
[2]
123
0
ESPR 외전재화 10개 존버하면 한방컷 가능?
[2]
117
0
난 밀리아 너프전에도 공속 썼지
[1]
181
-4
나 쓰알 110이 가은밖에 없음
[13]
184
0
업벤보기 무서우니까 일찍자야지
67
0
근데 이제 에이함 안쓸꺼임
[5]
121
0
진짜 지수 존나 쎄끈하긴 하네...
[4]
161
0
함선은 왜 중장갑함이나 순양함만 많을까...
[1]
136
0
다음주는 없뎃이네
71
0
에이함 버그 언제 고치냐
[2]
107
0
질문vs자지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27
1
오늘도 신나는 밤샘을하는거야요
[2]
81
0
얘네는 재화 갯수 쓸때없이 늘려놓은거 수습 안하나
[4]
158
0
다이브 생각보다 이터를 많이주네
[7]
151
0
✋질문
밀리아 얼마나 너프 먹음?
[12]
200
0
"후후 우리는 세상을 떠받치는 여섯장의 날개"
[21]
1486
40
퀸빠진 리플들 종신끝났으니까
[2]
123
0
아악!!!
[10]
117
0
개운이 공속에 전장공속인가?
[3]
159
0
그림자전당 엄청 빡세네
[13]
179
0
옛날애니 보는중인데 재밋네
[8]
256
0
솔직히 앤터항모 개멋지긴함
[2]
105
0
양한솔뷰지버전
111
-1
특무함중 가장 등급이 높은 함선은 에이브러햄입니다
[1]
144
2
서킷링크가 빙고임?
[6]
154
0
아싸 템 누더기인거 보니까 슬프네
[1]
128
0
메스가키
[6]
624
0
야채인간이라는 단어 별루임
104
0
근데 에이함 2스 돈망 힐 안대는거갓은데
[4]
102
0
이...이게 대체 뭐노?
[2]
118
0
스킨 뭐살지 고민을 왜했지
[14]
192
0
특무함 컨셉 자체가
[2]
133
0
진자페도갓다
[3]
139
0
조호진 존나많았던거 다갈아버렸는데
[1]
127
0
분명 카사가 지금 최저점인데
[4]
161
0
콘문학 때문에 이새끼들 뭐해도 웃길듯
[28]
1627
81
리플레이서들 다 종신함
[8]
140
0
각등이가 각성스커중에 최강인거
[15]
257
0
소심발언)현 1티어함선 모두 특무함으로 바꿔야함
[2]
144
0
언제나 같이 다니는 동물은?
[1]
102
0
각성 없는 건틀렛 하나 나오면 좋겠다
[3]
118
0
계정 사서 복귀해보려구 하는데
[18]
252
0
오마츠리데스요! 아루지도노!
[6]
184
0
유리 몇밴까지 갔었더라
[9]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