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저점이냐???
1.5 때 떠났는데
지금 거래완료 기록보니 뭔 11각이 10만원밖에안하네
지금 매수하는게 저점 매수임??
진행계 살때 봐야하는거
1순위가 각성, 장비
2순위가 스킨??
지금 저점이냐???
1.5 때 떠났는데
지금 거래완료 기록보니 뭔 11각이 10만원밖에안하네
지금 매수하는게 저점 매수임??
진행계 살때 봐야하는거
1순위가 각성, 장비
2순위가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