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저점이냐???



1.5 때 떠났는데

지금 거래완료 기록보니 뭔 11각이 10만원밖에안하네



지금 매수하는게 저점 매수임??

진행계 살때 봐야하는거

1순위가 각성, 장비

2순위가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