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망을 추구하던 시기가 저에게도 있었습니다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고대에는 메카덱을 돌리려고 나름 투자했었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5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모닝빵우유
게테라토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분명 카사가 지금 최저점인데
[4]
161
0
콘문학 때문에 이새끼들 뭐해도 웃길듯
[28]
1626
81
리플레이서들 다 종신함
[8]
140
0
각등이가 각성스커중에 최강인거
[15]
256
0
소심발언)현 1티어함선 모두 특무함으로 바꿔야함
[2]
144
0
언제나 같이 다니는 동물은?
[1]
101
0
각성 없는 건틀렛 하나 나오면 좋겠다
[3]
117
0
계정 사서 복귀해보려구 하는데
[18]
252
0
오마츠리데스요! 아루지도노!
[6]
184
0
유리 몇밴까지 갔었더라
[9]
91
0
창작
"세상에서 가장 난폭한 동물은?"
[16]
1233
48
근데 함선중에서는 항모가 제일 멋지게 생겼음
[2]
124
0
nr 등급도 채용에서만 뜨는캐릭있나?
[4]
106
0
아 씨발
[7]
119
0
한복개운 vs 로유미 스킨 뭐사지
[6]
114
0
누비 인생 첫 다이아 찍었다!!!!!!!!!
[7]
152
0
다음주는 뭐 그거겠지
87
0
스포
이거보고 즙 참으면 사람아니지
[12]
240
0
타이탄은 곧 돌아온다...
[6]
159
6
에이 ㅅㅂ 선택권 결국 사용햇다
[7]
150
-1
상특)랭크전 점수가 더높음
[5]
105
0
메스가키특
73
0
버거킹 전문가 있냐
[9]
118
0
나도 고대에는 메카덱을 돌리려고 나름 투자했었는데
[2]
95
0
뭐야 항모 장사시간이야?
[2]
108
0
창작
역신의 뱀
[17]
1200
53
나유빈 좆구리잖아
[3]
143
0
메스가키 ㅈ같지 않음?
[3]
311
1
창작
주시윤과 ㅇㅇㅇ
[11]
1179
38
문열어
[3]
86
0
역시 만신
[3]
146
4
아 병신새끼
68
0
함선 엔터가 국밥임?
[11]
201
0
오퍼 첫스킬만랩 찍었다
[2]
102
2
✋질문
N따리 오퍼 스킬 질문있음...
[3]
137
0
세상에는 10시만 되면 울면서 리그전을 돌리는 사람들이 있대!
95
0
고대원시전설 메카덱특
[10]
204
1
건틀렛
리그전 뭔 버그가 일케많냐 진짜
[2]
172
0
각우 메스충이랑 허메골골스충차이 심함?
[4]
168
0
내일 피자스쿨먹을까
[2]
60
0
편붕이 개좆같다
[2]
105
1
결국 나 킹 선택할거같다..ㅅㅂ
[2]
117
0
이볼브원 영상보고 생각났다
100
-1
다음주 킹 메타인가
88
0
위생관념 없는 백수카린 핥아먹고싶다
[5]
1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