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특)랭크전 점수가 더높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5 작성일 2021-12-05 13:23:34 https://arca.live/b/counterside/39760297 건공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미나링 2021-12-05 13:24:12 건공 펼쳐보기▼ zkamcc 2021-12-05 13:24:17 챌린저 찍었다가 패작해서 그마갔다가 다시 올라가는 악질 건공이라네요... 펼쳐보기▼ 제이크 2021-12-05 13:24:28 랭킹전 많이 돌리는 사람은 전략전 할 이유가 없긴 함 펼쳐보기▼ 늒네 2021-12-05 13:27:24 밀리에밀리 2021-12-05 13:28:06 골드의 악질 건공 수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특무함 컨셉 자체가 [2] 비질란테 2021.12.05 133 0 진자페도갓다 [3] Aoi 2021.12.05 139 0 조호진 존나많았던거 다갈아버렸는데 [1] 나에엥 2021.12.05 127 0 분명 카사가 지금 최저점인데 [4] 게테라토스 2021.12.05 161 0 콘문학 때문에 이새끼들 뭐해도 웃길듯 [28] 룽고 2021.12.05 1626 81 리플레이서들 다 종신함 [8]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40 0 각등이가 각성스커중에 최강인거 [15] 비질란테 2021.12.05 257 0 소심발언)현 1티어함선 모두 특무함으로 바꿔야함 [2] ㅇㅇ 2021.12.05 144 0 언제나 같이 다니는 동물은? [1] 클러스트 2021.12.05 101 0 각성 없는 건틀렛 하나 나오면 좋겠다 [3] 모닝빵우유 2021.12.05 118 0 계정 사서 복귀해보려구 하는데 [18] 바리 2021.12.05 252 0 오마츠리데스요! 아루지도노! [6] dlbodkel 2021.12.05 184 0 유리 몇밴까지 갔었더라 [9] 판타지카 2021.12.05 91 0 창작 "세상에서 가장 난폭한 동물은?" [16] Quaser 2021.12.05 1233 48 근데 함선중에서는 항모가 제일 멋지게 생겼음 [2] 비질란테 2021.12.05 124 0 nr 등급도 채용에서만 뜨는캐릭있나? [4] 나에엥 2021.12.05 106 0 아 씨발 [7] TLCrow 2021.12.05 119 0 한복개운 vs 로유미 스킨 뭐사지 [6] 미나링 2021.12.05 114 0 누비 인생 첫 다이아 찍었다!!!!!!!!! [7] 여우불 2021.12.05 152 0 다음주는 뭐 그거겠지 ㅇㅇ 2021.12.05 87 0 스포 이거보고 즙 참으면 사람아니지 [12] 나에엥 2021.12.05 240 0 타이탄은 곧 돌아온다... [6] 카르텔잔당 2021.12.05 160 6 에이 ㅅㅂ 선택권 결국 사용햇다 [7] ㅇㅇ 2021.12.05 150 -1 상특)랭크전 점수가 더높음 [5] ㅇㅇ 2021.12.05 105 0 메스가키특 비질란테 2021.12.05 73 0 버거킹 전문가 있냐 [9] 각성김철수 2021.12.05 118 0 나도 고대에는 메카덱을 돌리려고 나름 투자했었는데 [2] 게테라토스 2021.12.05 96 0 뭐야 항모 장사시간이야? [2] 판타지카 2021.12.05 108 0 창작 역신의 뱀 [17] ㅇㅇ 2021.12.05 1200 53 나유빈 좆구리잖아 [3] flawless 2021.12.05 143 0 메스가키 ㅈ같지 않음? [3] 비질란테 2021.12.05 311 1 창작 주시윤과 ㅇㅇㅇ [11] 하빌밀런 2021.12.05 1179 38 문열어 [3] ㅇㅇ 2021.12.05 87 0 역시 만신 [3] 현붕이 2021.12.05 147 4 아 병신새끼 게테라토스 2021.12.05 68 0 함선 엔터가 국밥임? [11] 견로 2021.12.05 201 0 오퍼 첫스킬만랩 찍었다 [2] ㅇㅇ 2021.12.05 102 2 ✋질문 N따리 오퍼 스킬 질문있음... [3] 샷건 2021.12.05 137 0 세상에는 10시만 되면 울면서 리그전을 돌리는 사람들이 있대! 영원한라뉴비 2021.12.05 95 0 고대원시전설 메카덱특 [10] 비질란테 2021.12.05 204 1 건틀렛 리그전 뭔 버그가 일케많냐 진짜 [2] 알산나 2021.12.05 172 0 각우 메스충이랑 허메골골스충차이 심함? [4] 나에엥 2021.12.05 168 0 내일 피자스쿨먹을까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5 60 0 편붕이 개좆같다 [2] 쿵쿵홍 2021.12.05 105 1 결국 나 킹 선택할거같다..ㅅㅂ [2] ㅇㅇ 2021.12.05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3: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