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 파밍할때처럼 스피드런 빠르게 조지고 싶으면 드라코같은애 보스한테 붙여두고 하림이 적당히 써주기만해도 딜은 잘뽑음
잡블레이즌데 저정도 나오는거 보면 못써먹을건 없는듯
의외로 레이드에서 쓸만할지도

이번 이벤트 파밍할때처럼 스피드런 빠르게 조지고 싶으면 드라코같은애 보스한테 붙여두고 하림이 적당히 써주기만해도 딜은 잘뽑음
잡블레이즌데 저정도 나오는거 보면 못써먹을건 없는듯
의외로 레이드에서 쓸만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