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다 챙겨볼 여력이 안되서 유튜브랑 나무위키로 스토리나 설정들 찾아봤는데 지금 봐도 센세이션 하더라
TVA는 그래도 이해 잘 됐는데 극장판은 진짜 난해함
상징이나 떡밥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이해하려면 머리 아프겠더라
자기들만 아는 얘기 하면서 떡밥 마구 던지는 게 요즘 나오는 씹덕겜 스토리랑 비슷하더라고. 만든 사람들이 다 그거 본 세대여서 그런가
그리고 아스카 정신붕괴 개꼴림
애니 다 챙겨볼 여력이 안되서 유튜브랑 나무위키로 스토리나 설정들 찾아봤는데 지금 봐도 센세이션 하더라
TVA는 그래도 이해 잘 됐는데 극장판은 진짜 난해함
상징이나 떡밥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이해하려면 머리 아프겠더라
자기들만 아는 얘기 하면서 떡밥 마구 던지는 게 요즘 나오는 씹덕겜 스토리랑 비슷하더라고. 만든 사람들이 다 그거 본 세대여서 그런가
그리고 아스카 정신붕괴 개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