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요즘 홍어가 에이함카운터가 맞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8 작성일 2021-12-05 13:59:49 https://arca.live/b/counterside/39762619 솔직히 힐역류가 치명적인건 많은데에이함이라는건 에이함깡우라는거라 깡우는 디벞면역때문에 폭주켜지면 피가 다시차거든요그리고 폭주켜지면 바로 허접보지되는게 홍어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KaWori 2021-12-05 14:00:54 폭주 터지기전에 스택 덜쌓이게는 할수있을듯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12-05 14:04:31 그럼 라이노가 에이함 카운터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된거같은데 [9] 광3 2021.12.05 143 1 뉴비가 이 겜하면서 젤 꼬운 점 [12] 꿀떡 2021.12.05 242 2 공략글 모음집 있음? [2] ㅇㅇ (115.23) 2021.12.05 87 0 돈 "줘" [4] 람네 2021.12.05 117 0 몰루킹강점기 1시간전 ㅋㅋ [1] ㅇㅇ 2021.12.05 114 0 아 쓰던거 있는데 작성되서 또 쓰기 귀찮음 [3] 마망쭈쭈조 2021.12.05 109 0 대깨카를 증명하라...... [13] ㅇㅇ 2021.12.05 177 1 근데 카케 만나이로나오는거보면 홍어 스무살임? [2] 나에엥 2021.12.05 111 0 안티 제발 멈춰!!! [5] Quaser 2021.12.05 126 1 뉴오하 없으면 49층 힘듬? [8] 감동 2021.12.05 179 0 홍어가 닥등이보다 언니야 [4] 누소 2021.12.05 160 0 2주년때 또 각성 선택권 줄텐데 [11] 비질란테 2021.12.05 206 0 솔직히 타오린 전천후인건 좀 너무함 [3] ㅇㅇ 2021.12.05 157 0 정보)이지수는 유일하게 업받은각성캐다 [8] flawless 2021.12.05 137 0 쓰알선택권두개만줘 [2] 김사세요 2021.12.05 125 0 하림이 부활있는 건 처음 알았네 [4] 아내 2021.12.05 167 0 이번주는 뜬금없이 상위권에 홍어가 보였어. [3] 베론 2021.12.05 134 0 월요일 연차내서 기분좋음 [1] ㅇㅇ (211.201) 2021.12.05 79 0 오로치 함몰일듯 [6] Such 2021.12.05 146 0 유튜브로 에반게리온 요약본 보고 왔음 [2] 주블 2021.12.05 155 0 호라이즌 기채패키지 살만함? [6] 족밥견제 2021.12.05 172 0 이지수는 왜 안좋은거임? [21]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252 0 대시는 다좋은데 딜이 쓰레기란말야 Cacao 2021.12.05 74 0 근데 요즘 홍어가 에이함카운터가 맞나 [2] ㅇㅇ 2021.12.05 158 0 이번이벤잼게보긴했는데 [1] 나에엥 2021.12.05 71 0 님들 그거앎?? [4] ㅇㅇ 2021.12.05 118 -1 ✋질문 누비 질문 [6] spycrab 2021.12.05 118 0 스포 근데 이벤트스토리 이건 아무도 얘기를 안하네 [6] AllesKlar 2021.12.05 229 1 오로치 가슴쪽 옷이 진짜 꼴림.. [4] ㅇㅇ (211.201) 2021.12.05 138 0 지수 넣으니까 정보챌 클리어 빨라졌어 [1] Cacao 2021.12.05 108 0 내년 여름 코튬으로 민간인 분장 육익 어떰? [3] Onedaymore 2021.12.05 119 0 카붕이들 가둬놓고 히오스 시키고싶다 [9] 누소 2021.12.05 83 0 에이함볼때마다 [1] 게테라토스 2021.12.05 84 0 오로치 각성 캐릭터 아니지? [2] Cake 2021.12.05 198 0 하림이 따먹고싶다... [6] ㅇㅇ 2021.12.05 136 -1 12시언제됨 [1] 게테라토스 2021.12.05 94 0 그러고보니 ESPR배경은 어떻게되는거지 [5] 여우불 2021.12.05 163 0 주말이 다 끝나가는데 [1] Balrbahal 2021.12.05 100 0 딱봐도 허접뷰지 [2] 미니스트라 2021.12.05 221 0 뉴빈데 너무 재밌긴 한데 [6] 차서준 2021.12.05 160 0 리그전 장비 탈착은 언제 해주냐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81 0 신의탑 주인공 왜 저럼 [7] 현붕이 2021.12.05 410 1 새로 나오는 챌린지에선 뭐나오려나 [1] ㅇㅇ 2021.12.05 81 0 귀찮네... [5] 피해제한탱커좀 2021.12.05 148 0 로그인 화면 브금 되게 귀혼 느낌 나네 [5] 라이프니츠 2021.12.05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4:11 +1 +2 +3 +4